시흥시는 오는 12월 14일, 15일, 21일, 22일, 4일 동안 총 8회(매일 11시, 14시 2회 공연)에 걸쳐 시흥ABC행복학습타운 어울림소극장에서 연극 '아 글쎄, 진짜?!' 공연을 개최한다.
연극 '아 글쎄, 진짜?!'는 ABC행복학습타운 공간 활성화와 지역민들의 세대간 공감 가능한 문화예술에 대한 감성 확산을 위한 소래산 감성배움터의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아시태지우수공연으로 선정된 작품인 '아 글쎄, 진짜?!'는 어린이 전문극단인 ‘극단 무릎베개’가 무대를 올릴 예정이며, 아이들은 물론 가족 단위로도 편하고 유쾌하게 즐길 수 있다.
본 공연은 관객이 연극 속 등장인물과 배경을 표현하고 참여하는 연극놀이 형식으로서 무대 위의 두 광대가 오싹하고도 코믹한 옛날이야기를 풀어내는 참여형 스토리텔링 연극이다.
누구나 한 번씩 겪어본 잠자기 전 느끼는 무서움을 관객들과 두 광대가 함께 지혜와 용기로 물리치면서 연극을 완성시킨다. 또한, 공연 전후에 로비에 설치된 부스에서 연극형식을 체험해 볼 수 있어 찾아오는 관객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과 흥미를 안겨줄 것으로 기대된다.
공연 관람 신청 및 내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시흥시 평생교육원(e-백천학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기타 문의사항은 평생학습과 평생학습지원팀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