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김상기 기자] 일교차가 차츰 뚜렷해지며 사람들의 옷이 두꺼워지고 있다. 침구와 가구를 바꾸는 움직임도 곳곳에서 활발히 일어나고 있다. 환절기를 맞이해 집안을 새롭게 단장하려는 이들이 늘고 있는 덕분이다. 이 연장으로 파주 운정 가구단지 루헨퍼니처 일산파주점(이하 루헨 일산파주)’은 9월 맞이 가을 할인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가구나 소파, 침구를 찾는 이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아온 이 브랜드는 9월 중순에 접어드는 현 시점을 맞이해 자체적인 행사를 이어간다. 가을맞이 신혼 및 이사-입주 특가로 매트리스 구매고객에게 고급 원목프레임 및 패브릭, 통가죽 프레임 사이즈 업을 실시한다. 또 구매고객에 한해 방수커버 1개와 고급 메모리폼 베개 2개를 무상 제공하기도 한다. 500만원 이상 구매자에게는 35만원 상당 고급 쿨 메모리폼 SS(1,100*2,000) 사이즈 토퍼를 증정한다.
특히 코로나 극복의 명목 하에 9월부터 10월까지 크레스(모션침대쇼파) 370만원 행사와 퍼시픽(3인+1카) 190만원 행사를 추가적으로 마련해 실시한다. 이를 통해 인지도 높은 템퍼소파는 물론 모션침대소파까지 모두 직접 체험한 뒤 구매할 수 있도록 배려한다. 또 평일에 방문해 구입 절차를 밟으면 미니수납스툴 혹은 바디필로우를 증정한다.
여러 종류의 품목에 대한 혜택과 릴레이 할인도 진행된다. 일산 고양 가구단지를 포함한 판매처에서는 고급형 호텔 수입매트리스를 비롯해 고급 통가죽 쇼파, 그리고 고급형 세라믹식탁 등의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세부 행사 정보로는 호텔매트리스 영국 슬럼버랜드 매트리스 입점 기념 모델별 15~30% 특가행사, 그리고– 템퍼페딕 및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등 미국 직수입 매트리스 최대 15% 할인과 독일 틸먼 메모리폼 매트리스 사이즈별 국내최저가 행사를 실시한다. 또한 전 구매자를 대상으로 고급 메모리폼 목베개 1개 사은품을 증정하며, 쇼룸 인근 심학산 유기농 블루베리 농장과 협업을 기반으로 블루베리 잼 1병을 증정하기도 한다.
현장에서는 각종 소파와 그 원자재를 확인할 수 있다. 기본 샤무드쇼파와 패브릭소파부터 관리하기 쉬운 아쿠아 이지클린 소파 및 사하라쇼파, 그리고 기능성 리클라이너쇼파까지 전부 기존 금액보다 낮은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쇼룸에 방문하면 2~2.2mm이상 두께의 내츄럴 탑그레인 또는 풀그레인 가죽은 물론 샤무드 자재와 E0합판, 5mm 내추럴 통가죽 및 생활오염을 물로 쉽고 간편하게 닦아낼 수 있는 독일 플라츠사 바흐 원단이 소파 원자재로 적용된 부분도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Frabo 이태리본드, 독일 헤티히 하드웨어 및 사면대패목 원자재 역시 확인 가능하다. 실제로 소파 하부 자크형 아이홀(eye hole)을 이용해 육안으로 살펴볼 수 있다.
쇼룸 관계자는 “루헨의 내장재는 친환경 소재의 안전하고 오래가는 자재만으로 제작된다. 내구성 강한 깨끗한 1등급 4면대패, 좌방석 꺼짐과 프레임 변형을 최소화 시켜주는 이태리 엘라스틱 밴드 등을 사용하고 있다. 삼성전자 제휴기념(㈜삼성전자판매)으로 자사 구매 후 삼성디지털프라자 제품 구매 시 추가 사은 행사도 같이 진행 중이니 언제든 편하게 방문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러한 루헨 일산파주의 행사 및 제품 관련 자세한 정보는 현장 쇼룸 방문 및 브랜드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