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김상덕 ] 지상에 마지막 남은 낙원이라 불리는 청정지역 뉴질랜드의 건강식품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하이웰코리아가 3일 '뉴질랜드 건강식품 추석 선물 특별전'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시기가 시기인 만큼 영유아 및 어린이부터 청소년·중장년 층까지 다양한 연령대 제품을 경쟁력 있는 비용으로 구비할 수 있는 명절 정기 이벤트이다.
또, 평소 노세일 브랜드인 하이웰코리아가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 때만 한시적으로 실시하고 있는 프로모션이기도 하다.
이벤트 주요 내용은 9월 1일부터 10월 4일까지 추석맞이 2통 묶음 선물세트를 20% 세일가에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20만원이상 구매시 2만원 쿠폰을 동시에 이용할수 있어 가심비를 충분히 충족시킬 수 있는 이벤트다.
추가로 처음 이용하는 소비자들은 가입축하 적립금 5.000원과 모바일 앱 다운 및 구매금액 적립금, 구매후기 적립금까지 꼼꼼하게 활용할 수 있다.
선물세트 군을 살펴보면 어미 젖소의 하이웰코리아의 전 제품이 이벤트 품목에 포홤돼 있다.
특히, 마누카꿀과 로얄젤리처럼 시중에서 고가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도 포함돼 있어 눈여겨보면 좋다.
하이웰코리아 관계자는 "올 해 유난히 건강 키워드가 이슈가 될 수밖에 없었다" 면서 "진심으로 대상을 위하는 마음이 담긴 뜻깊은 선물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한 특별전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