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김민지 기자] 유통업체들의 추석 선물세트가 예년보다 상대적으로 판매량이 늘고 있다. 직접 찾아뵙고 드리지 못하는 상황이라 미리 선 주문 후 배송하려는 움직임 때문으로 풀이된다.
유통사들도 발 맞추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가족을 위해 주부들이 준비해볼 만한 이벤트를 살펴보았다.
락앤락은 추석을 맞아 주방·생활용품을 대폭 할인하는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18일 밝혔다
다음 달 5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락앤락의 라이프스타일 매장인 '플레이스엘엘'을 포함한 전국 26개 직·가맹점과 온라인 락앤락몰에서 열린다.
매년 명절 수요가 높은 저장용품과 쿡웨어를 비롯해 살균기능을 갖춘 소형가전, 개인 건강을 챙겨줄 음료용기 등 1300여 개 다양한 품목을 최대 70% 할인한다.
락앤락의 베스트셀러 밀폐용기로 손꼽히는 '비스프리 스테커블'과 '비스프리 모듈러'는 30% 할인 판매한다.
두 제품 모두 환경호르몬 의심 물질인 비스페놀A 우려 없는 트라이탄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항균기능을 갖춰 각종 음식과 식재료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건강 및 위생관리를 도와줄 소형가전도 저렴하게 판매한다.
청정지역 뉴질랜드 프리미엄 건강식품을 국내에 보급하고 있는 하이웰코리아에서는 10월 4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특별전을 진행한다. 깐깐한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으로 유명한 어미 젖소의 초유를 비롯해 마누카꿀 뿐만 아니라, 빌베리, 프로폴리스, 오메가3, 달맞이꽃종자유, 비타민, 칼슘, 밀크씨슬, 크릴오일, 스피루리나,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등 다양한 선물세트가 준비되어 있다.
평소 노세일 브랜드인 하이웰코리아가 명절에만 한시적으로 실시하는 이벤트로 이미 행사 전부터 대기하는 소비자들이 있을 정도로 인기가 있는 정기 행사다. 이벤트 주요 내용은 10월 4일까지 추석맞이 2통 묶음 선물세트를 20% 세일가에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20만원이상 구매시 2만원 쿠폰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어 가심비를 충분히 충족시킬 수 있는 이벤트다.
추가로 처음 이용하는 소비자들은 가입축하 적립금 5.000원과 모바일 앱 다운 적립금을, 기존 고객은 구매금액 및 구매후기 적립금까지 꼼꼼하게 활용할 수 있다.
생활문화기업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28일까지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선물 특별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석을 2주 앞두고 LF몰이 소중한 가족 및 친지를 위한 선물 마련에 나선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매일 1000명의 고객들에게 1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2만 마일리지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매일 전 고객들에게 일정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9만 마일리지와 5%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추석 선물 선택에 어려움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한 추천 페이지도 마련했다.‘닥스 액세서리’, ‘닥스 여성’, ‘닥스 남성’, ‘닥스X설화수’, ‘헤지스 여성 티셔츠&액세서리’, ‘아모레퍼시픽 기초세트’ 등 품격있는 선물을 완성할 인기 아이템을 선별해 별도의 기획전을 마련했으며, 선물의 가치를 높일 브랜드 별 포장재를 구성했다. 이 외에도 ‘모그 스튜디오 안마시트’, ‘닥스 타월 패키지’, ‘브람스 안마의자’ 등 효도 선물 아이템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실속있는 선물 구매를 위한 브랜드 별 알찬 프로모션이 준비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