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김상기 기자] 약 9개월가량 지속하고 있는 코로나19로 소비 생태계가 큰 변혁을 맞으며, 배달 등의 언택트 서비스의 강세가 계속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민족 대명절인 추석이 다가오면서 예년과 달리 외식보다는 집 안에서 소규모로 명절 연휴를 지내려는 분위기가 주를 이루고 있다.
국내 대표 숯불 바비큐 브랜드 ‘훌랄라숯불치킨’도 언택트 서비스의 강세에 따라 배달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배달앱 요기요에서 ‘슈퍼레드위크’ 프로모션을 재진행한다고 밝혔다.
9월 16일부터 9월 매주 수요일에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총 2천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요기요 앱에서 원하는 훌랄라 메뉴를 선택한 후, ‘요기서 1초 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를 선택해 결제하면 자동으로 2천 원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훌랄라숯불치킨의 요기요 슈퍼레드위크 프로모션은 앱에서 결제한 주문 건에 한해 적용되며, 현장 결제 시에는 할인 혜택 적용이 불가능하다.
숯불 바비큐 치킨으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훌랄라숯불치킨은 올해 본격적으로 배달 서비스를 개시했으며, 이를 통해 이젠 집에서도 편하게 매장과 같은 퀄리티의 훌랄라숯불치킨을 즐길 수 있게 됐다.
비록 코로나19의 여파로 매장 내 매출은 줄었지만 훌랄라숯불치킨은 참숯핫바베큐와 투블랙간장바베큐, 참숯스위트바베큐 등의 대표 메뉴를 앞세워 요기요 등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왔다. 이를 통해 매출이 15배 급증하면서, 24년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훌랄라의 저력을 입증하기도 했다.
훌랄라숯불치킨의 대표 메뉴 참숯핫바베큐는 매콤하고 화끈한 맛이 일품으로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고 있으며, 참숯으로 두 번 구워 진한 투블랙간장바베큐와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의 참숯스위트바베큐도 남녀노소 모두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훌랄라숯불치킨 관계자는 “이번 요기요 프로모션을 통해 훌랄라숯불치킨의 전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집에서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비대면 소비 트렌드가 급증함에 따라 배달앱에서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