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김상기 기자]60계치킨 서울수유점(대표 주현배)은 지난 9월 28일 추석을 앞두고 봉사활동을 하는 ‘노숙자 단체’에 ‘사랑의 치킨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60계치킨의 사회공헌 캠페인 ‘우리동네 사랑나눔’의 일환으로 진행되었다.
60계치킨 서울수유점 주현배 대표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다른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활동을 하시는 모습을 보고 본 받아야겠다고 생각했다. 앞으로도 여건이 되는 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해보고싶다.” 고 소감을 밝혔다.
노숙자 단체 관계자는 “여기 계신 많은 분들이 맛있게 드셨다. 명절에 좋은 추억과 따뜻한 마음 나눠주셔서 너무 감사하다“고 전했다.
60계치킨의 ‘사랑의 치킨나눔’ 봉사활동은 건강한 치킨을 도움이 필요한 지역 주민 및 아이들과 함께 나눔으로 행복을 전한다는 의미를 담아 진행하고 있다. 이에 각 매장에서 ‘우리동네 사랑나눔’을 진행 할 때마다 원재료 값에 해당하는 물품을 매장에 지원하고 있어 매장에서 부담 없이 지역 봉사활동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
한편, ㈜장스푸드는 건강한 치킨 프랜차이즈 60계치킨으로 안전한 먹거리 제공에 앞장서고 올바른 먹거리 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로부터 표창장을 받았으며, 소비자가 뽑은 ‘2020년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