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김상기 기자] 수능 50일 직전이다. 수험생들에게 응원과 정성 그리고 영양까지 챙길 수 있는 아이템을 모아보았다.
락앤락 '포켓 텀블러'
㈜락앤락이 휴대성을 강화한 신제품 '포켓 텀블러'와 '플랫 텀블러'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신규 텀블러는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어디든 들고 다닐 있도록 슬림한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로 차별화를 둔 점이 특징이다.
아담한 150ml 사이즈의 '포켓 텀블러'와 스마트폰과 비슷한 223g 무게를 자랑하는 '플랫 텀블러' 2가지 시리즈다. 데일리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이다.
'포켓 텀블러'는 제품명처럼 바지 주머니에도 넣어 다닐 수 있는 초소형 150ml 용량을 갖췄다. 16cm 이하의 높이와 4.5cm 폭으로 소형 파우치나 미니 가방에도 그대로 담겨 텀블러를 휴대하기 위해 별도 가방을 챙기지 않아도 된다. 134g의 초소형 무게로 들고 다니기에 부담이 없다. 집에서 만든 나만의 커피를 담거나, 건강을 챙기는 목적으로 한약을 데워 담아 다니거나 알약 섭취를 위해 1~2회 마실 물을 챙겨 휴대하기에도 제격이다.
'플랫 텀블러'는 독보적인 기능에 휴대성을 더한 제품이다. 400ml 용량의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에 스마트폰과 비슷한 223g 무게를 구현해 외출 시 챙기기 한층 유용하다. 내병에 의료용으로 사용되는 최고급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316(STS316) 소재를 적용했다. 기존 제품보다 부식의 위험이 낮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수험생 컨디션 관리 세라젬 V4로
대학수학능력시험이 50일 앞으로 다가왔다. 중요한 시험을 앞둔 현재 수험생에게는 체력이 고갈돼 학업에 집중하기 어려운 시기다. 따라서 막바지 체력을 위해서는 철저한 자기 건강 관리가 필요하다. 하루의 대부분을 의자에 앉아서 보내기 때문에 척추 건강에 각별히 신경 쓰는 것이 바람직하다.
구부린 자세로 의자에 오래 앉아 있게 되면 반듯한 자세에 비해 1.5배가량 더 부담을 주며, 목과 어깨 근육이 굳고, 혈관 신경기능까지 떨어지게 된다. 틈틈이 목 운동, 기지개 펴기, 어깨 스트레칭 등을 해주면 피로 회복에 좋고 머리로 향하는 혈류도 좋아지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보다 체계적인 척추 관리를 원하는 수험생들은 식약처에서 효능을 인증받은 척추 의료가전 세라젬 마스터 V4를 사용하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다.
수험생 건강관리 - 청정지역 뉴질랜드 하이웰 초유
수험생 영양제로 많이 찾는 성분이 바로 어미 젖소의 ’초유‘다. 단백질 및 면역에 좋은 영양성분이 풍부한 초유는 출산 직후 어미 젖소에게서 얻은 진한 젖으로 인간을 포함한 포유류에 비해 50배에 달하는 면역글로불린 성분이 풍부한 식품이다.
소의 초유는 그간 전문가들이 다수의 논문에서 연구 결과를 입증, 효능이 알려져 면역력이 떨어지기 시작하는 생후 6개월 유아부터 한참 자라나는 성장기 어린이, 다이어트를 하는 여성들과 고른 영양공급이 필요한 청소년기 및 노년기 건강식품으로 전 연령대가 고루 많이 찾는 건강식품이다. 최근 초유단백질로 불리기도 한다.
뉴질랜드 청정지역에서 사계절 자연 방목으로 키운 소의 초유를 국내에 보급시킨 하이웰코리아에서는 최근 스틱형 초유 파우더를 출시하여 수험생들이 간편하게 소지하고 다니면서 학교, 도서관 등에서 섭취할 수 있게 만들었다.
단백하고 고소한 ’골드초유‘는 공부하는 책상 위에 올려놓고 간식 대신 씹어 먹기에도 좋다. 간편하면서도 건강증진과 영양공급까지 챙길 수 있어 일석이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