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마다 벌어지는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신년 다이어리 및 굿즈 경쟁이 올해도 치열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유난히 힘들고 어려웠던 올해를 잊고 산뜻한 마음으로 2021년을 시작하려는 이들 사이에서 카페 브랜드별 특색을 담은 예쁜 다이어리는 예년보다 더욱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국내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토프레소’가 연말을 맞아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토프레소 2021 다이어리 세트는 활용성이 높고 심플한 디자인을 강조한 다이어리와 탁상 달력, 스케줄러, 포스트잇 그리고 최근 필수품이 되어버린 마스크 스트랩으로 구성되어 있다.
토프레소 증정 이벤트는 12월 10일부터 12월 13일 나흘 간 진행되며 토프레소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토프레소 관계자는 “2020년 전 세계적인 어려움 속에서도 토프레소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이어리 세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토프레소와 함께 따뜻한 연말 되시길 바라며 2021년에 더욱 성장하는 토프레소가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11월 2일 출시한 토프레소의 겨울 시즌 메뉴 ‘토프레소 화이트 뱅쇼’와 ‘초콜릿 밀크티’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무알콜로 출시된 화이트 뱅쇼는 화이트 와인에 과일, 시나몬이 어우러진 풍미를 자랑한다. 또한 얼그레이 홍차에 달콤한 초콜릿을 더한 초콜릿 밀크티는 부드러우면서도 향긋한 맛으로 남녀노소 인기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