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TV, 인터넷 등 방해요인이 많은 집에서 독학으로 공부할 때에는 쉽게 현혹될 뿐만 아니라 공부에만 집중하기가 어려워 성적향상에 어려움을 겪는다. 쾌적하고 깨끗한 환경이 조성되어야 학생들이 오로지 공부에 집중할 수 있기에 공부환경이 잘 조성되어 있는 기숙학원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수용인원 300명 규모의 대형 재수기숙학원 ‘여주비상에듀’가 쾌적한 시설을 제공함과 동시에 대입정규반을 모집할 예정이라고 12일 밝혔다.
여주비상에듀 재수기숙학원은 본관 3층, 1인실과 2인실 숙소가 마련되어 있는 남자 기숙사, 여자 기숙사 각각 4층씩 분리하여 운영하고 있다. 또한, 공부에 집중할 수 있도록 환경 및 학습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개인 독서실과 운동시설 등 수험생을 위한 편의시설도 제공하고 있다.
대학진학연구소를 직접 설치해 학생들에게 맞춤형 입시 전략, 수시와 정시, 준비 전략 및 학습법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여주비상에듀 기숙재수학원은 대입정규반도 모집할 예정이다.
대입정규반은 2022학년도 대학 입학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학급당 25명 내외 소수정예(무시험 면접)으로 모집할 계획이며, 수학, 국어, 영어 과목을 집중적으로 기초 실력을 쌓고 기본 핵심 개념까지 마무리하여 수준별로 반편성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정규반 무시험 편입을 목표로 운영된다.
더 자세한 사항은 여주비상에듀 기숙재수학원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