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파리의 공식 수입원인 ‘그레이스앤어니스트(버킷그램)’가 CJ오쇼핑 쇼크 라이브를 통해 오는 16일 오후 8시에 ‘’을 특가로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코스파리’는 효과가 입증된 희귀식물을 기반으로 제품을 제조하는 프랑스 고급 천연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이중 ‘코스파리 슬리밍 오일’은 코스파리의 라인업 중 유일하게 에센셜 오일이 함유되었으며, 안정적인 식물성 오일 추출물들을 배합하여 포물레이팅 된 제품이다.
또한 방부제, 실리콘, 파라벤, 미네랄오일이 첨가되지 않은 100% 식물유래 성분으로 구성되었다.
‘코스파리 슬리밍 오일’의 사용법은 쇄골, 복부 등 신경 쓰이는 부위를 기점으로 부위 당 5~6 펌핑 후, 바깥쪽에서 안쪽으로 핸들링하면 된다. 흡수력이 좋아 많이 문지르지 않아도 되어 누구나 손쉽게 사용 가능하다.
16일 방송에는 인기 인플루언서 ‘짜증대마녀’가 함께 출연한다.
그레이스 앤 어니스트의 최은석 대표는 “코스파리는 프랑스의 유명 백화점 입점은 물론 전 세계 11개국 53개 도시의 럭셔리 호텔 및 스파에서도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유기농 원료를 사용한 천연 성분의 제품으로 겨울철 보습케어로도 사랑받는 제품"이라며, "좋은 브랜드의 제품을 많은 고객분들께 알리기 위해 이번 CJ라이브에서 런칭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슬리밍 오일은 ‘그레이스앤어니스트’의 온라인 공식 판매처인 ‘버킷그램’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