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가구단지 ‘루모스’가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등 인기 수입 가구 제품에 대해 소비자가 할인을 적용하는 12월 X-MAS 특별 할인 행사 슈퍼세일12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국내 최대 수입 매트리스 전문업체인 루모스는 슈퍼세일12를 통해 12월 한달간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등 미국 수입 침대브랜드의 안방침대 품목을 소비자들에게 20~55% 할인된 가격에 공급한다.
루모스는 오산가구단지를 비롯해 화성가구단지 등 전국 약 80여개의 가구점에 납품을 담당하고 있다. 미국 현지 법인과의 딜러쉽 계약 체결로 고급 수입브랜드 침대 제품들을 유통마진의 거품 없이 현지 가격 수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국내 시장에 공급하고 있다.
각종 매트리스를 한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는 루모스는 침대프레임을 개인이 원하는 사이즈와 스타일대로 주문 제작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제품 구입 후 10년 동안 무상으로 A/S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사후관리도 철저하다는 평가다.
루모스는 전국 매장에서 독립스프링매트리스, 매트리스더블 등 모든 매트리스 전시상품을 고객들이 직접 누워 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수면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침대를 추천받을 수도 있다.
업체 관계자는 “루모스의 슈퍼세일12 행사에 고객 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면서 “할인율이 비교적 높아 인기 브랜드의 선호 제품군은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서둘러 매장을 방문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가구전문점 루모스의 12월 슈퍼세일12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