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 스타트업 엔비베베(대표 박미성)의 뷰티강사진이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사)한국분장예술인협회(이하 분장협회)가 시행한 ‘2020 뷰티 소상공인 기능 경진대회 & 인터내셔널 뷰티 아트페어’에서 소상공인부 그랑프리와 대상 등 무려 5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지난달 28일 롯데월드타워 스카이31 컨벤션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경진대회를 비롯해 바디페인팅 퍼포먼스, 뷰티 어워드 시상 등 다양한 뷰티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중소벤처기업부 주최, 소상공인연합회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주관, 한국분장예술인협회 시행, 대한화장품협회의 후원으로 개최됐으며 3주 동안 총 6천여 명이 참가했다.
그 중 소상공인부로 대회에 참가한 박미성 대표, 배명옥 강사, 서지혜 강사, 윤선경 강사 등 총 4명이 소상공인연합회 회장상 그랑프리, 소상공인부 대상 등 총 5개 부문에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특히, 엔비베베 박미성 대표는 TOP30의 영광에 올라 이 날 롯데월드타워에서 결승전을 치러 네일부문 그랑프리의 영예와 상금을 수상했다.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대한민국의 뷰티산업 발전을 위해 진행된 본 대회를 통하여, 실제로 네일·뷰티샵을 운영하면서 뷰티클래스, 행사 등의 강사활동을 병행하고 있는 엔비베베 강사진들은 본인의 실력과 기술을 검증 받고, 이로써 마케팅과 실력향상을 동시에 얻는 쾌거를 이뤄냈다.
이 밖에도 엔비베베는 어린이화장품 전문브랜드로써 본 대회행사 특별상 시상에도 참여하여 많은 수상자들을 격려했다.
K뷰티 스타트업 엔비베베는 흔한남매, 꼬마히어로슈퍼잭, 캐리와친구들 등 캐릭터라이선싱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다양하게 출시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엔비베베 홈페이지 및 네이버 스토어팜와 쿠팡 등 주요 온라인 판매 사이트에서 손쉽게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