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와 함께하는 렉스파 Lexcy fit 스피닝바이크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거리두기가 강화되고 있는 요즘, 집에서 운동하는 일명 '홈트족'이 새롭게 떠오르고 있다.

‘홈’과 ‘트레이닝’을 합친 신조어인 '홈트족'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홈트레이닝 용품을 이용하거나, 동영상 자료 등을 통해 집에서 운동하는 사람을 일컫는 표현이다.

다만 집에서 하는 실내운동의 경우 전문 트레이너도 없고 비교적 좁은 공간에서 이뤄지므로 충분한 준비 운동 등의 주의가 필요하다. 전문지식 없이 운동을 하게 되면, 잘못된 자세로 운동하거나 과하게 몸을 쓰기 쉬워 부상의 위험이 높기 때문이다.

Lexcy fit 스피닝바이크는 특별한 준비 없이 집에서 간편히 즐기는 스마트 스피닝 트레이닝 운동 기구다.

Lexcy fit 스피닝바이크는 저소음 벨트를 사용해 퇴근이나 귀가 후 운동을 즐기는 직장인&학생들 또한 밤낮 상관없이 운동이 가능하다. 7.5kg 플라이휠 사용으로 실제 사이클을 타는 느낌을 재현했으며, 원터치 브레이크 및 강도조절 기능 또한 제공한다.

특히 앱 연동을 통한 스피닝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초중고급 단계 운동영상으로 시간당 칼로리 소모를 명확히 체크하면서 장력조절을 0~100단위로 세분화하여 집에서도 맞춤 스피닝 강사를 통해 배우는 것과 같은 세밀한 트레이닝이 가능하다.

렉스파 관계자는 "앱을 통해 전문 주행강사의 강의를 제공할뿐만 아니라 주행속도, 거리, 출력, 칼로리 등을 세분화하여 이용자간 랭킹순위를 도입해 동기부여 측면을 강화했다"며 "집에서도 실제 트레이너에게 코칭을 받는 것과 같은 트레이닝 효과를 볼 수 있는 게 포인트"라고 전했다.

Lexcy fit 스피닝 바이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렉스파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