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정원 (사진=스탠드오일 제공)

인스타그램 속 스타일링이 유난히 눈길을 끌며, 주목을 받는 연예인들이 있다. 그중에서도 여배우 차정원은 '사복 여신'으로 주목받으며 실제로 그녀의 인스타그램 속 일상들에 등장하는 각종 패션 아이템 하나하나가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그녀가 선택한 패션 아이템들 중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스탠드오일'의 오블롱백이다.

이 제품은 스탠드 오일에서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인 제품으로 출시 일주일 만에 품절 사태를 기록하며 리오더가 들어갔던 제품이다. 맥북 15인치까지 수납이 가능한 빅 숄더백으로 가격대는 합리적인 10만원대 초반이다.

스탠드 오일은 가성비는 물론 비건 레더 소재를 적용해 인기를 끌고 있다. 디자인 또한 '꾸안꾸' 스타일링에 특히 매치하기 좋은 데일리 백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최대 10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과 함께 어디에나 어울리는 편안한 디자인과 멀티웨이가 가능한 실용성을 갖췄다.

스탠드오일의 시그니처 아이템 가운데는 '버터백'과 '커브드라운드백'도 인기다. 두 제품 모두 합리적인 가격에 비건 레더 제품이다. 넉넉한 수납공간을 갖추면서도 가벼운 소재로 이뤄져 있어 소지품이 많은 사람이라면 특히 더 만족도가 높다.

버터백은 상단의 직선과 하단의 곡선 디테일이 매력적인 아이템이다. 가방 뒷면의 입술 포켓이 포인트로, 내부는 넉넉한 수납공간과 함께 2개의 포켓과 1개의 입술 포켓이 추가로 적용되어 별도 파우치 없이 소지품 분리가 가능하다. 커브드라운드백은 넉넉한 수납공간과 내부 1개의 포켓이 마련된 제품이다.

스탠드오일은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기간 중 레드&화이트 계열 전 제품이 10% 할인된다. 이벤트는 오는 12월 16일(수)부터 12월 25일(금)까지 10일간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