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이 우수 고객을 위한 특별한 선물로 멤버십 혜택 차별화에 나섰다.
올리브영은 골드 올리브, 블랙·그린 올리브 등급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상반기 '땡큐 기프트' 신청 접수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지난 2016년부터 매년 상·하반기 두 차례에 걸쳐 일정 등급 이상의 멤버십 회원에게 선물을 전달하는 땡큐 기프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에는 추첨을 통해 1만5000명을 선정해 최대 15만원 상당의 선물을 증정한다.
블랙·그린올리브 회원을 위한 선물에는 '라운드랩 독도 토너 100㎖', '아비브 어성초 에센스 카밍 펌프 20㎖' 등 8만원 상당의 상품 6종을 담았다. 골드 올리브 회원에게는 '라운드어라운드 그린티 100 데일리 버블 폼 200㎖’'등 상품 3종을 추가로 구성한 총 15만원 상당의 키트를 전달한다.
이번 행사는 가치소비 트렌드를 겨냥해 '클린뷰티'를 주제로 '올리브영 클린뷰티' 인증을 받은 국내 신진 브랜드의 대표 제품을 담았다. 필(必) 환경 흐름을 반영해 포장재는 종이 소재로 만들어 재활용이 용이하고, 식물성 잉크를 활용해 환경에 무해한 것이 특징이다.
행사는 오는 11일까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APP)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가능하다. 선정된 고객은 오는 23일부터 다음 달 9일까지 응모 시 선택한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리브영을 꾸준히 찾아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6년째 '땡큐 기프트' 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 우수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와 차별화된 혜택을 강화해 올리브영 멤버십을 공고히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