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앤푸드가 운영하는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이 페퍼로니를 찹핑해 도우 위에 듬뿍 담은 ‘굽네 페퍼로니 찹찹 피자’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품질 좋은 건조 발효 페퍼로니를 자른 ‘찹핑 페퍼로니’를 토핑으로 사용했다. 원형의 페퍼로니 토핑을 사용해 도우 위에 여백이 생기는 기존 페퍼로니 피자보다 맛이 진하다.
피자의 끝인 엣지에는 버터갈릭소스를 발라 구워내 촉촉하고 은은한 갈릭 맛으로 끝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다. 굽네치킨 자체 소비자 테스트 결과, 버터갈릭소스를 피자 전체에 뿌려달라는 요청이 있을 정도로 엣지에 대한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또 부드러운 모짜렐라, 눈꽃치즈를 가득 올리고 새콤달콤한 토마토 소스를 듬뿍 발랐다. 도우는 쫀득한 식감이 특징인 숙성 흑미 도우를 사용해 고소하고 담백하다.
굽네는 페퍼로니 찹찹 피자 출시를 기념해 후기 작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9일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3시간 동안 진행된다. 굽네치킨 홈페이지, 배달의 민족, 요기요에서 페퍼로니 찹찹 피자를 주문한 뒤, 조건에 맞게 SNS에 후기를 남기면 된다. 참여자 전원에게 페퍼로니 찹찹 피자 교환권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굽네치킨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태용 굽네치킨 대표는 “새롭게 출시한 굽네 페퍼로니 찹찹 피자는 단짠단짠 매력이 가득해 맥주와 같은 주류와도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며 “앞으로도 굽네는 더 맛있고 색다른 토핑과 도우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계속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