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출시 5년차를 맞은 '필라이트'의 모든 브랜드 패키지를 리뉴얼한다고 28일 밝혔다. 출시 후 첫 리뉴얼로, 브랜드 특성을 패키지 디자인에 반영했다.

변경된 패키지 디자인은 브랜드 캐릭터 '필리'를 좀 더 친숙하고 귀엽게 단장하고 필라이트의 상쾌한 청량감을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까다롭게 엄선한 '국내산 100% 보리', 후레쉬(Fresh)한 '저온숙성공법', 균형 잡은 '맥아와 보리의 환상 비율'을 패키지에 직관적으로 시각화했다. 이번 리뉴얼은 필라이트, 필라이트 후레쉬, 필라이트 라들러 등 모든 필라이트 브랜드에 적용된다.

하이트진로는 리뉴얼된 필라이트의 '말도 안되게 공들여 만든 상쾌함'을 알리기 위해 TV광고와 온라인 콘텐츠 제작 등 미디어 노출 확대한다. 대형마트 등 소비자 최접점에서의 브랜드 경험 활동을 확대하고 선호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리뉴얼된 필라이트는 오는 29일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출고가는 이전과 동일하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출시 5년차를 맞은 필라이트는 이번 리뉴얼을 기점으로 소비자에 보다 친숙하게 다가가며 브랜드 선호도를 더욱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며 “국내 발포주 시장을 개척하고 성장을 이끌어 온 대표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건강한 시장 확대를 이끌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