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자사 모바일 서비시은 'U+아이돌Live', 'U+모바일tv'와 IPTV 서비스인 'U+tv'를 통해 '미스터트롯'의 이찬원·김희재의 온라인 콘서트 '플레희리스또'를 독점 중계한다고 21일 밝혔다.
티켓 판매는 오는 25일부터이며 공연은 7월 9일 열린다.
플레희리스또는 캠핑장 콘셉트의 배경에서 열리는 일종의 야외 콘서트다. 이찬원·김희재와 함께 캠핑을 온 것 같은 친근한 느낌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고객들은 두 출연진이 팬들에게 질문하는 코너, 서로 노래 바꿔 부르기 등의 콘텐츠를 모바일, TV, PC를 통해 즐길 수 있다.
이번 비대면 콘서트는 이찬원·김희재가 더 많은 팬을 안전하게 만나기 위해 준비됐으며 그동안 방송에서 보여주지 못한 다양하고 진솔한 모습이 공개된다고 LG유플러스 관계자는 귀띔했다.
공연 티켓은 인터파크에서 2만2000원(VAT 포함)에 특별 제작한 굿즈 상품이 포함된 관람권은 3만3000원(VAT 포함)에 살 수 있다. U+아이돌Live, U+모바일tv, U+tv에서 관람권을 구매할 수 있으며 특히 모바일에서는 이용 중인 이동통신사에 관계없이 예매할 수 있다.
최윤호 XR서비스담당 상무는 "최근 다양한 비대면 콘텐츠를 독점 제공해 당사의 서비스 경쟁력을 높이면서 동시에 고객들의 볼거리도 늘려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콘텐츠사와 협력해 온라인 콘텐츠의 양적·질적 성장을 도모하는 데 주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