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년간의 청년동 활동을 청년들과 함께 나누고 의미를 되새기기 위하여 마련했으며, 많은 내빈이 함께 참석하여 청년들과의 연말 송년회를 함께 빛내주었다.
1부에서는 청년동에서 활동한 동아리들이 테마파크 분위기의 부스를 만들어 청년들과 다양한 활동을 진행했다.
2부에서는 청년동에서 진행된 프로그램 및 활동의 성과를 함께 나누며 청년들 간 친목을 도모하는 시간으로 구성되었다.
이번 `청년동 모음.zip`에는 역대 프로그램 신청자 중 최다인 200여 명의 청년이 참여해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참여한 청년들은 “청년동에서는 항상 뻔한 행사가 아니라 정말 청년들이 무엇을 원하는지를 고민해서 행사를 기획하는 것 같아 늘 즐거운 마음으로 신청한다”고 전했다.
정재원 센터장은 “이렇게 많은 청년들이 청년동의 송년회에 참석할지 몰랐는데 이번 행사를 진행해보니 지금까지 청년동을 잘 운영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더할 나위 없이 뿌듯한 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청년들에게 제공할 서비스의 수준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청년동에서 진행되는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로 진행되며, 각 프로그램의 상세한 정보는 청년동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에 올라오는 모집글을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