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렬
  • 기간
  • 언론사
    언론사 전체보기
  • 기자명

    기자명

    기자 내 포함 단어

  • 옵션유지
  • 상세검색
    블레이드

    기본검색의 결과 범위를 줄이고자 할 때 사용합니다.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 때는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도움말 초기화

뉴스

1-10 88

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 뉴스검색 가이드

  • 이승윤
    블레이드 ENT, 대만 공포영화 '여귀교' 개봉... 배급사업 본격화
    더밸류뉴스 2023-11-17
    블레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홍상혁 심화석)가 자회사 블레이드ENT를 통해 대만 콘텐츠를 배급한다.17일 블레이드에 따르면 이 회사는 첫 외화 콘텐츠 작품으로 대만의 '여귀교-저주를 부르는 게임'을 개봉했다. 여귀교는 캠퍼스 괴담 AR(증강현실) 게임을 하던 학생들이 금기의 퀘스트에 갇혀 괴담의 저주와 악령의 실체를 마주하는 내용의 공포 영화다.해당 작품은 지난달 13일 대만에서 개봉해 대만 박스오피스 1위, 넷플릭스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상견니'에 출연했던 시백우 배우가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블레이드ENT는 내년 초까지 립세 ...
  • 김미성
    넷마블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쿠폰 이벤트 시작... 기능UP도
    더밸류뉴스 2021-05-28
    넷마블이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에 신규 무공패, 이벤트 지역 '환영분지' 등을 추가하고 특급 혜택을 제공하는 레볼루션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공패는 각 캐릭터의 직업에 맞춰 무공 강화 효과가 적용되는 장비로 공격, 방어, 지원 3가지 유형으로 나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각 유형별로 1종씩 총 3종의 신규 무공패가 추가됐으며 슬롯도 확장해 기존 6개에서 최대 9개까지 무공패 장착이 가능해졌다.'환영분지'는 개인 대 개인의 전투가 이뤄지는 이벤트 지역으로 PVP(Player VS Pla ...
  • 제니퍼 최
    엔씨 블레이드&소울 2, 대규모 업데이트 ‘역습’ 실시
    케이앤뉴스 KN NEWS 2023-03-15
    엔씨소프트의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소울 2(이하 블소2)’가 대규모 업데이트 ‘역습’을 15일 실시했다.▲ (사진) 엔씨 블레이드&소울 2, 대규모 업데이트 ‘역습’ 실시블소2는 신규 액션 시스템 4종을 추가하며 액션성을 강화했다. 이용자는 △캐릭터의 시선 반대 방향으로 긴 거리를 빠르게 도약하는 ‘후방 이동’ △후방 이동 성공 시 원거리에서 추가 타격이 가능한 무기별 신규 액션 무공 △신규 액션 무공을 활용해 보스 몬스터 공략이 가능한 ‘위세 게이지’ 시스템 △기절 상태를 해제할 수 있는 ‘탈출’ ...
  • 신현숙
    엔씨소프트, ‘블레이드&소울2’ 첫 대규모 업데이트...사전 예약 실시
    더밸류뉴스 2021-11-25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2(이하 블소2)’가 24일 첫 대규모 업데이트 ‘시간의 지배자’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모든 이용자는 오는 12월 7일(화)까지 블소2 홈페이지에서 ‘시간의 지배자’ 업데이트를 사전 예약할 수 있다. 사전 예약자에게는 영웅 등급 소울을 확정 획득할 수 있는 ‘야루의 영웅 소울 소환서’와 다양한 소울, 수호령을 획득할 수 있는 ‘야루의 빛나는 소울∙수호령 소환서’를 지급한다.엔씨소프트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업데이트 기념 특별 보상 ‘야루: 시간의 ...
  • 김창식
    엔씨소프트, 2024년 2분기 실적 발표...매출 3689억원
    서남투데이 2024-08-06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가 2024년 2분기 실적 결산(연결기준) 결과, 매출 3689억원, 영업이익 88억원, 당기순이익 711억원을 기록했다. 매출과 영업이익은 전분기 대비 각각 7%, 66% 감소하고, 전년 동기 대비 16%, 75% 줄었다. 당기순이익은 전분기 대비 24%, 전년 동기 대비 133% 증가했다. 지역별 매출은 한국 2403억원, 아시아 569억원, 북미·유럽 339억원이다. 로열티 매출은 377억원이다. 중국 블레이드 & 소울의 네오 클래식 서버 업데이트 효과로 전분기 대비 15% 증가했다. 해외 ...
  • 김영찬
    삼성전자, ‘갤럭시 Z 폴드6’·‘갤럭시 Z 플립6’·‘갤럭시 버즈3 시리즈’ 전격 공개
    서남투데이 2024-07-11
    삼성전자가 10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갤럭시 언팩 2024(Galaxy Unpacked 2024)’ 행사를 개최하고, 혁신적인 폴더블 폼팩터와 갤럭시 AI를 결합한 ‘갤럭시 Z 폴드6’와 ‘갤럭시 Z 플립6’를 전격 공개했다. 삼성전자는 최신 갤럭시 Z 시리즈와 AI를 연동해 새로운 소통 경험을 제공하는 ‘갤럭시 버즈3 프로’와 ‘갤럭시 버즈3’도 함께 선보였다. 삼성전자 MX사업부장 노태문 사장은 “삼성전자는 2019년 처음 폴더블 제품을 출시한 후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폴더블 시장을 선도해 왔으며, 새롭게 출시되는 갤럭 ...
  • 박지수
    엔씨소프트, 3Q 영업익 165억...전년동기比 88.56% ↓
    더밸류뉴스 2023-11-09
    엔씨소프트(대표이사 김택진)가 3분기 매출액 4231억원, 영업이익 165억원, 당기이익 440억원을 기록했다고 9일 공시했다(이하 K-IFRS 연결). 전년동기대비 각각 29.98%, 88.56%, 75.83% 감소했다. 매출액은 9.94% 증가했고, 영업이익은 75.4% 감소했다. 이어 당기순손익은 적자전환했다. 모바일 게임 부문에서 '리니지M', '리니지2M', '블레이드&소울 2'등 모든 게임에서 매출액이 감소한 것이 주된 이유다.지역별 매출액을 살펴보면 한국 2764억원, 아시아 784억원, 북미·유럽 331억원을 기록했고 ...
  • 이지윤
    엔씨소프트, 1Q 장사 잘했네.. 영업익 2442억·전년동기比 330%↑
    더밸류뉴스 2022-05-13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올해 1분기 실적 결산(이하 연결기준) 결과 매출액 7903억원, 영업이익 2442억원, 당기순이익 1683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각각 54%, 330%, 110% 증가했다. 지역별 매출은 한국 5034억원, 아시아 2107억원, 북미 및 유럽 374억원이다. 해외 및 로열티는 전체 매출의 36%를 차지하며 로열티 매출액은 388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00% 증가했다. 모바일 게임은 전분기 대비 6%, 전년 동기 대비 97% 증가한 6407억원의 매출액을 기록했다. 제품별로 살펴보면 ...
  • 신현숙
    엔씨소프트, 2Q 매출액 4402억…전년동기比 30.05%↓
    더밸류뉴스 2023-08-09
    엔씨소프트(대표이사 김택진)가 2분기 매출액 4402억원, 영업이익 353억원, 당기순이익 305억원을 기록했다고 9일 공시했다(이하 K-IFRS 연결). 전년동기대비 각각 30.05%, 71.3%, 74.3% 감소했다. 지역별 매출액은 한국 2851억원, 아시아 874억원, 북미∙유럽 314억원을 각각 기록했다. 로열티 매출액은 363억원이다. 해외 및 로열티 매출 비중은 전체 매출액의 35%이다. 모바일 게임 매출액은 2969억원을 달성했다. 제품별로 살펴보면 ‘리니지M’ 1278억원, ‘리니지W’ 1028억원, ‘리니지2M’ ...
  • 제니퍼 최
    엔씨소프트, 2023년 2분기 실적 발표
    케이앤뉴스 KN NEWS 2023-08-09
    엔씨소프트가 2023년 2분기 실적 결산(연결기준) 결과 매출 4402억원, 영업 이익 353억원, 당기 순이익 305억원을 기록했다.▲ (사진) 엔씨소프트, 2023년 2분기 실적 발표매출은 전 분기와 전년 같은 기간보다 각각 8%, 30% 감소했다. 영업 이익과 당기 순이익은 전 분기 대비 각각 57%, 73%, 전년 같은 기간 대비로는 71%, 74% 줄었다.지역별 매출은 한국 2851억원, 아시아 874억원, 북미·유럽 314억원을 기록했다. 로열티 매출은 363억원이다. 해외 및 로열티 매출 비중은 전체 매출의 35%다.모 ...
1 2 3 4 5
뉴스 기사와 댓글로 인한 문제 발생시 24시간 센터로 접수해주세요. 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