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1-10 10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 뉴스검색 가이드
-
-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신규 시리즈 '라그나로크' 첫 공개
- 뉴스케이프 2021-06-07
- 넷마블은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의 오리지널 시리즈 '라그나로크'를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넷마블은 지난 5일 공식 유튜브 채널과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된 '라그나로크 월드 프리미어'를 통해 일곱 개의 대죄:그랜드 크로스의 새로운 오리지널 시리즈 라그나로크를 처음 공개했다.라그나로크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만의 오리지널 스토리로 일곱 개의 대죄의 영웅들이 책 속의 북유럽 신화 세계로 이동해 펼쳐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특히 처음으로 선보이는 펜리르, 시구르드, 도나르, 그림니르 등 ...
-
-
- 사랑, 그 쓸쓸함에 대해
- 가톨릭프레스 2020-09-15
- 우리는 누군가를 사랑하는 것만으로도 새로운 힘과 변화를 경험한다. 사랑은 사랑받는 사람을 변화시킨다. 사랑은 지금까지 이루며 살아온 좁은 공간에서 벗어날 가능성을 열어주고, 가능하다고 생각하지 않던 것을 향해 자신의 삶을 열어가도록 용기를 불러일으킨다. 아이들은 그렇게 성장한다. 부모의 사랑을 받아가며 새로운 세상을 향한 도전과 성장을 이루어 낸다. 청소년기, 중년에서 노년에 이르기까지 인간은 끊임없이 ‘사랑’을 추구한다.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있고 싶고, 그 사람을 위해 그 사람 곁에 있고 싶어 한다. 사랑은 혼인을 통해 ‘성할 때 ...
-
-
- 내 손 안의 카지노 슬롯머신, 모바일 가챠 게임
- The Psychology Times 2024-01-16
- [The Psychology Times=한유진 ]현대판 도박!'도박'이라는 단어에 우리가 가지고 있는 이미지는 대개 엇비슷하다. 화려한 방 안의 멋들어진 테이블, 늘어선 화투패나 포커 카드 같은 것이 가장 먼저 떠오를 것이다. 영미권의 드라마나 일본 문물에 익숙하다면 번쩍거리면서 눈을 현혹시키는 슬롯 머신, 이른바 카지노나 파칭코에서 흔히 볼 법한 광경을 생각할 수도 있다. 하지만 이 반짝거리는 세상에 뛰어들어서는 안 된다는 것쯤은 현대인들이라면 코웃음을 칠 정도로 귀에 박히게 들었을 것이다. 도박에서 얻을 수 있는 쾌락은 우리가 ...
-
-
- [정세분석] 독재자의 함정에 빠진 中 시진핑
- 와이타임즈 2024-03-14
- [생존 위기 직감한 시진핑, 완전한 1인 체제로 독재체제 완성]중국의 지도체제가 완벽하게 시진핑 1인체제로 탈바꿈했다. 이유는 간단하다. 최측근들마저도 믿지 못하겠다는 것이고, 모든 국정을 시진핑이 만기친람(萬機親覽; 임금이 모든 정사를 직접 보살피는 일)하겠다는 것인데, 이는 그만큼 존재적 불안이 크다는 의미여서 중국 공산당은 이제 생존을 건 전투적 정치를 할 가능성이 높아졌다.CNN은 지난 11일(현지시간) 중국 최대의 정치행사인 양회(兩會)가 끝난 상황에서 사실상 시진핑 1인체제로 되돌린 체제 변혁과 관련해 “이번 양회는 시진 ...
-
-
- [이동복 칼럼] 추성녀의 패악질, 그리고 ‘경자무옥’ 칼바람
- 와이타임즈 2020-11-25
- [秋姓女의 ‘경자무옥(庚子誣獄)’ 칼바람이 回想시키는 “암○” 방언(謗言)의 선견지명]추성녀(秋姓女)의 패악(悖惡)질이 점입가경(漸入佳境)을 벗어나서 전인미답(前人未踏)의 경지(境地)에 진입하고 있다. 아마 누가 지금의 시대에 이 말을 만들어냈으면 ‘성차별(性差別)’ 죄로 대죄(大罪)를 받았을 것이 틀림없지만 지금 추성녀가 벌이는 망나니 춤사위를 보노라면, 혓바닥을 쩍하고 입천장에 올려붙이면서, “암○이 울면 집안이 망한다”는 방언(謗言)을 만들어 소통시켰던 옛사람들의 선견지명(先見之明)에 탄사(歎辭)를 보내는 기회가 되는 것이 사 ...
-
-
- 넷마블, 26일 주총서 올해 총 628억원 배당 결정
- 더밸류뉴스 2021-03-26
-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이 26일 서울 구로 지밸리컨벤션에서 제 10기 정기 주주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주주총회에서 연결재무제표 기준 매출 2조 4848억원, 영업이익 2720억원, 당기순이익 3380억원 등 지난해 주요 경영실적을 보고했다. 결과 재무제표 승인, 정관 일부 변경, 이사 보수한도 승인, 임원퇴직금 지급규정 승인 등 총 4건의 의안이 모두 가결됐다. 넷마블 권영식 대표는 주주총회 인사말에서 “코로나19 재확산으로 경영환경의 불확실성은 여전한 상황이지만 장기화에 대비하여, 사업계획 및 게임 개발에 지장이 없도록 시 ...
-
-
- 넷마블, 글로벌 모바일 퍼블리셔 8위...6년 연속 TOP10
- 더밸류뉴스 2021-02-03
- 넷마블이 글로벌 모바일 시장에서 6년 연속 상위 10등에 들었다.3일 넷마블은 지난해 글로벌 모바일 시장 매출을 기준으로 선정하는 앱애니 ‘2021년 상위 52위 퍼블리셔 어워드(TPA 2021)’에서 8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모바일 앱 마켓 분석 사이트 앱애니가 1월 27일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넷마블은 지난해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합산 부문 매출에서 텐센트, 넷이즈, 액티비전 블리자드 등과 함께 TOP 10에 진입했다. 또 한국 퍼블리셔 중 글로벌 매출 1위를 기록했다.2015년 처음 앱애니 상위 52위 퍼블리셔 TOP 10 ...
-
-
- 넷마블, 지난해 4Q 매출액 7513억…전년비 20.4%↑
- 더밸류뉴스 2022-02-09
- 넷마블(대표이사 권영식 도기욱)은 지난해 4분기 매출액 7513억원, 영업이익 575억원으로 전년비 매출액은 20.4% 증가했지만 영업이익은 30.3% 감소했다고 9일 밝혔다. 해외 매출의 경우 전체 매출의 73%를 차지했고, 블록체인과 메타버스를 기반으로한 신사업 전략 기반 신규 게임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지난해 연간 실적을 살펴보면 매출액 2조 5059억원, 영업이익 1545억원으로 전년비 매출액은 0.8% 증가했고 영업이익은 43.2% 감소했다. 이번 분기에는 스핀엑스게임즈의 실적이 반영됐다. 해외 매출의 경우, 지난해 연간 ...
-
-
- 넷마블, 지난해 영업손실 1044억…적자 전환
- 더밸류뉴스 2023-02-09
- 넷마블(대표이사 권영식 도기욱)이 지난해 매출액 2조6734억원, 영업손실 1044억원을 기록했다고 9일 공시했다(이하 K-IFRS 연결). 전년 동기 대비 매출액은 6.64% 증가하고 영업손익은 적자 전환했다. 같은 기간 영업손실률은 3.91%로 전년비 164.83%p 줄었다. 신작 출시 지연 및 출시작 흥행 부진 때문이다. 최근 5년 매출액 연평균 성장률(CAGR)은 2%다. 5년 평균 영업이익률은 9%를 기록했다. 지난해 4분기 매출액은 6869억원, 영업손실은 198억원으로 전년비 매출액은 8.7% 감소하고 영업손익은 적자 ...
-
-
- 박근혜에게 묻던 "이게 나라냐 ?" 는 물음 이제 文정권에 묻는다
- 굿모닝논산 2020-09-11
- ▲ 우측 사진은 스물일곱시절 감옥에서 찍은 사진박정희 정권 말기 필자 나이 스물 일곱살 시절이다, 정치가 뭔지 모르던 시절 [지금도 모르지만 ] 독재정권 을 끝장내야 한다는 국민의 저항감이 전 국민의 가슴 마다로 확산됐다,독재정권은 소위 대통령긴급조치 라는 족쇄를 채워 국민의 입을 봉쇄했다, 어디서든 박정희 정권을 비판하는 단 한마디라도 나올라치면 여지없이 사찰 당국의 부름을 받고 경찰서 유치장에 끌려가거나 감옥에 던져졌다, 참 엄혹한 시절이 었다,독재정권은 입만 열면 " 나라와 국민을 위해서 " 를 되뇌이며 영구집권을 노리는 듯 ...
-
1
뉴스 기사와 댓글로 인한 문제 발생시 24시간 센터로 접수해주세요.
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