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김상기 기자]7급 공무원 시험에 PSAT(공직 적격성 테스트)가 도입될 예정이다. 이에 7급 PSAT 시험에 대한 관심이 커지는 가운데, 7급 공무원 학원 및 공무원 인강을 제공하는 해커스공무원을 찾는 수험생이 늘고 있다.

이에 공무원학원 해커스공무원이 ‘PSAT 기본이론반’을 새롭게 런칭했다.

해커스공무원 ‘PSAT 기본이론반’은 오는 9월 7일(월) 노량진캠퍼스와 강남역캠퍼스에서 개강할 예정이며, 현재 ‘PSAT 기본이론반’ 등록 시 수강료 최대 44%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해당 반 수강 시 해커스공무원 역대 합격자의 수기가 담긴 합격 수기집, PSAT 입문자를 위한 PSAT 합격로드맵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선행학습을 할 수 있는 합격초석패스를 개강 전까지 지급하고, 수강 후에는 복습동영상을 제공하여 인강과 실강을 전부 활용해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PSAT 기본이론반’은 월요일에서 토요일까지 주 6일 총 8주 과정으로 진행되며, 언어논리 조은정, 상황판단 길규범, 자료해석 김용훈 강사 등 PSAT 전문가가 강의를 진행해 2개월 안에 PSAT형 맞춤 수험생이 될 수 있도록 돕는다.

학원에서는 수험생의 출결, 멘탈, 학습 시간까지 관리해주는 ‘그림자 관리 시스템’도 제공한다. 7급 수험 전문가인 담임선생님이 매일 철저한 출결관리, 개인별 성적 및 직렬 기반 1:1 상담을 제공해 효과적인 학습을 돕는다. 매주 열공왕, 우수한 수강생 등 출석률과 성적, 스터디 참석률 등을 산출해 장학 혜택도 제공해 수험생의 학습 의지를 더욱 북돋워 준다.

‘PSAT 기본이론반’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공무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커스공무원 사이트에서는 7급 공무원 시험일정, 7급 공무원 시험과목 등 다양한 정보도 찾아볼 수 있다. 참고로, 7급 국가직 공무원 시험일정은 9월 26일(토)이며, 7급 지방직 공무원 시험일정은 10월 17일(토)로 예정되어 있다.

해커스공무원은 안전한 환경에서 안심하고 공부할 수 있도록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철저한 관리를 제공하고 있다. 매일 학원 내 자체 방역을 실시하고 있으며, 학원 출입 시 QR 코드 스캔 및 열 체크를 진행한다. 또한, 강사와 수강생 모두 마스크를 착용하고 강의를 진행하며, 학원 내 마스크 미착용 적발 시 퇴원 조치, 상시로 진행되는 열 체크, 손 소독제 사용 등 코로나19 예방에 힘쓰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무원 교육 부문 1위,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최단기합격 공무원 학원 1위로 선정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