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김민지 기자] 파주 운정 가구단지 루헨퍼니처 일산파주점(이하 루헨 일산파주)’이 9월 초입에 접어 드는 현 시점에 발 맞춰 한정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그간 가구나 소파, 침구를 찾는 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이 브랜드는 8월에 이어 9월에도 자체적인 행사를 이어간다.

9월 싹쓰리 할인 이벤트는 ‘전시품 최대 30~50% 할인’과 ‘오픈 1주년 릴레이 특가 및 전 지역 무료배송’등이 포함된다. 아울러 ‘아파트 입주객 대상 입주박람회 특가’ 및 ‘프랑스 에페다-영국 슬럼버랜드 호텔매트리스 입점 기념 15~30% 세일’도 기존과 동일하게 펼쳐진다.

또한 여러 종류의 품목에 대한 혜택과 릴레이 할인도 진행된다. 일산 고양 가구단지를 포함한 판매처에서는 고급형 호텔 수입매트리스를 비롯해 고급 통가죽 쇼파, 그리고 고급형 세라믹식탁 등의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현장에서는 각종 소파와 그 원자재를 확인할 수 있다. 기본 샤무드쇼파와 패브릭소파부터 관리하기 쉬운 아쿠아 이지클린 소파 및 사하라쇼파, 그리고 기능성 리클라이너쇼파까지 전부 기존 금액보다 낮은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특히 쇼룸에서는 샤무드 자재와 E0합판, 2~2.2mm 이태리통가죽은 물론 5mm 내추럴 통가죽 및 독일 플라츠사 바흐 원단이 소파 원자재로 적용된 사실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Frabo 이태리본드, 독일 헤티히 하드웨어 및 사면대패목도 확인 가능하다. 제품 원자재는 소파 하부 자크형 아이홀(eye hole)을 이용해 확인할 수 있다.

세라믹 포세린 식탁 제품과 미국 호텔 수입매트리스도 9월 기간 동안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루헨 일산파주 현장에서는 템퍼패딕-씰리 제품 라인업부터 스턴스앤포스터 매트리스 브랜드, 그리고 4~6인용 통 세라믹 식탁까지 직접 체험을 실시한 이후에 낮은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무엇보다 현재 김포 가구단지 루헨 일산파주는 싹쓰리 명목 하에 고급 틸먼 메모리폼 Q 매트리스 및 그레이블 6인 세라믹 식탁세트와 더불어 ‘베치 4인 이태리통가죽 소파’ 190만원 프로모션, 그리고 ‘소파 마나코스 4인 미니코너’ 240만원 행사를 묶음으로 제안한다.

브랜드 측 관계자는 “매장 방문 이벤트도 많이 진행하고 있다.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 메모리폼 목베개를, 방문 후 후기를 작성하는 고객에게는 고급 메모리폼 바디필로우를 증정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와 방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러한 루헨 일산파주의 행사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현장 쇼룸 방문 및 브랜드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