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김상기 기자]현재 하남 남양주 가구단지 인근에서 운영을 이어가고 있는 가구 쇼룸 브랜드 ‘비바블어게인’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장기화되는 현 상황에서 자체적인 이벤트로 분위기 변화를 도모한다.

그간 템퍼와 씰리 등 인기 신혼 혼수 매트리스를 제공해 온 이 곳은 8월에 이어 9월에도 ‘싹쓰리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 쇼룸은 한층 더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 조치 시행으로 정신-육체적 피로감을 크게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행사 기간 동안 비바블어게인은 일산 동탄 가구단지를 비롯해 하남점 등 전국에 위치한 쇼룸 매장에서 행사를 개시한다. 구입 희망자들은 원하는 매트리스나 가구를 직접 보고 체험한 뒤 구매 절차를 밟을 수 있다. 현장에서는 6인세라믹식탁 제품은 물론 미국 수입매트리스 브랜드 및 소파 등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무엇보다 부산 가구단지에 위치한 이 쇼룸은 싹쓰리 프로모션 하에 틸먼 메모리폼 매트리스 및 베키 4인용 쇼파, 그리고 그레이블 6인 세라믹 식탁을 할인된 금액에 묶어 판매한다. 추가 비용을 지불하는 경우 마타코스 4인 미니 코너소파로 변경이 가능하도록 배려하기도 한다.

기존과 같은 제품 할인도 존속한다. 템퍼 페딕부터 시작해 씰리 포스쳐피딕 등 다양한 메모리폼 수입 매트리스 브랜드를 할인하며, 오바마 매트리스인 고급 스턴스앤포스터 등도 추천 받아 체험해볼 수 있다.

4인 가죽 패브릭소파 등도 낮은 금액 하에 제공한다. 쇼룸 내에서 원자재를 공개하기도 한다. 실제로 소비자들이 이태리밴드와 국내 S자 스프링, 면대패목 E0등급 및 35kg 이상의 고밀도폼 등을 현장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한다.

하남 가구단지 쇼룸에서 할인가에 제공되는 여러 친환경소파 브랜드도 엿보인다. 기능성 아쿠아 소파 라인업부터 가죽 및 코너형소파, 그리고 패브릭소파와 푹신한 사무드소파까지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기능성 리클라이너소파도 대폭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번 9월 싹쓰리 행사 기간 동안에는 가구 전 제품 30~60% 전시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가죽-샤무드 소파 및 4인페브릭소파 등을 구매할 시 추가 할인 프로모션으로 비용 부담을 덜 수 있기도 하다. 샵인샵으로 운영 중인 루헨 쇼파 매장에서 소파 제품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받는 것도 가능하고, 쇼룸 리뉴얼 기념으로 무료 방수커버 베개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