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김민지 기자] 비타민하우스(대표 김상국)가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획득한 신제품 ‘유기농 현미칩’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유기가공식품이란 유기농 인증을 받은 농축산물을 95% 이상 사용한 가공식품 중에서 원료의 보관 및 취급 제조설비 및 공정 위생, 포장, 사후관리 등 모든 제조과정을 종합적으로 판단해 부여하는 인증제도이다.
비타민하우스가 새롭게 출시한 ‘유기농 현미칩’은 기름에 튀기지 않은 오일프리 제품으로, 국내산 유기농 현미 100%를 열풍으로 띄워 열기로 익혀낸 저지방, 저염식, 저당류의 3저(低) 제품이다. 개별 포장 제품으로 위생적이고 간편한 섭취가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쌀 중에 영양 성분이 가장 많이 들어있는 쌀눈과 미강이 도정되지 않아 95%의 영양성분이 그대로 살아 있는 현미를 사용했다. 또한 색소, 유화제, 인공감미료, 보존료, 합성향료 등 5가지 첨가물을 포함하지 않은 5무(無) 제품이다.
비타민하우스 관계자는 “비타민하우스 ‘유기농 현미칩’은 딱딱하지 않고 바삭한 식감으로 씹을수록 고소한 맛과 영양을 갖춘 건강한 스낵으로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다”며, “아이들의 영양간식, 식이조절이 필요한 환자, 다이어터들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웰빙 간식으로 병문안은 물론, 추석 명절 고마운 분께 선물하기에 손색없는 패키지”라고 전했다.
비타민하우스는 ‘유기농 현미칩’ 출시 기념으로 선물세트(10개입) 1+1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VH몰과 비타민하우스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