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김상기 기자] 증권가를 비롯해 유통 업계에서 올해 만큼은 추석 선물로 건강식품을 겨냥하고 있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올 상반기부터 다양한 이슈들은 무엇보다 건강, 특히 면역력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켰다.

사진=하이웰코리아 제공.

이에 평소 노세일 브랜드인 청정지역 뉴질랜드 건강식품을 국내에 보급하고 있는 하이웰코리아에서 성황리에 진행 중인 추선 선물전이 눈길을 끈다.

본 이벤트는 하이웰코리아 주요 제품 중 추석을 맞아 건강식품 선물세트를 구입시 20% 할인 혜택 제공이 기본 혜택이다.

여기에 20만원 이상 구매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2만원 쿠폰까지 제공돼 프리미엄 제품라인을 경쟁력있는 비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처음 이용하는 소비자들은 가입축하 적립금 5.000원과 모바일 앱 다운 적립금을, 기존고객은 구매금액 및 구매후기 적립금까지 꼼꼼하게 활용하면 좋다.

선물 선택 시에도 선물 받을 대상을 고려해서 선택한다면 보다 성의를 나타낼 수 있다.어린 자녀들이 많은 가정에는 어미젖소의 초유와 키즈유산균, 키즈오메가3 등이 고려해볼만하다.

자녀 중 수험생이 있다면 올해 유난히 인강과 비대면 원격수업으로 피로해진 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빌베리아이케어가 안성맞춤이다.

평소 약주를 즐기지 않아도 명절에는 음주량이 늘어나는 특성을 고려해 어르신과 남성을 대상으로 한다면 밀크씨슬을 주원료로한 리버매니저를 고려해보자.

갱년기 여성 건강 3인방으로 알려진 달맞이꽃 종자유와 해조칼슘, 멀티비타민은 여자 친구의 어머님 선물로 센스 만점 선물이 될 수 있다.

이밖에 연로하신 어르신들을 위한 그린 글루코사민과 칼슘제들도 눈여겨보면 좋다.

한편 하이웰코리아에서 진행하는 2020년 추선 선물 특별전은 10월 4일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