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김상기 기자] 세계 각국의 친환경 원목가구 브랜드들을 국내에 소개하며 자연을 공간에 들이기 위해 노력해온 공간디자인업체 인아트가 쇼파를 비롯 다양한 가구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창고대방출 할인행사를 10월 23일 금요일부터 25일 일요일까지 단 3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 친환경 원목가구 브랜드 인아트는 안전하고 건강한 원목소재와 타협하지 않는 품질, 합리적인 가격, 공간에 맞는 맞춤가구(Custom Made), 건강한 원목주방라인(인아트키친) 을 표방한다고 전했다.

원목을 활용한 건강한 공간을 제안하는 본 업체는 최근 코로나시대를 맞아 건강한 주거공간, 친환경 사무실 등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주목받고 있다.

이를 기념해 고객성원감사 창고대방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정상제품과 스크래치가구, 리퍼브 가구, 전시가구들을 상태에 따라 최대 70%까지 할인하여 제공한다.

인아트 관계자는 "혼수나 입주 등의 대형 이슈가 없는 일반 소비자들은 할인 혜택을 누릴 기회가 적어 아쉬움을 표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번에 진행되는 창고대방출은 그동안의 아쉬움을 단번에 날려 버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라고 말했다.

이번 창고대방출 행사는 10월 23일 금요일부터 25일 일요일까지 단 3일간 인아트 대전본사, 오포아울렛, 김해아울렛, 연산아울렛, 정관아울렛 등 인아트 직영점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인아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