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추럴 모먼트 뷰티 브랜드 ‘엘리샤코이(Elishacoy)’가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테트라포스 크림·토너로 구성한 ‘테트라포스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엘리샤코이가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테트라포스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한다. 

‘테트라포스’는 엘리샤코이의 트러블 솔루션 라인으로,대표적인 피부 고민4가지인 모공,피지,울긋불긋한 기운,유분과 수분의 균형이 무너지는 것을 해결해 준다는 뜻을 담고 있다.

엘리샤코이 관계자는 "‘테트라포스 토너’는 블랙윌로우나무 껍질에서 유래한 BHA 성분을 함유해 모공 속 피지와 각질 제거에 도움을 준다"면서, "‘테트라포스 크림’은 여드름성 피부에 적합한 제품임을 인증하는 ‘논코메도제닉(Non-comedogenic)’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연말은 춥고 건조한 날씨뿐 아니라 잦은 약속으로 인해 기름진 음식 섭취가 많아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기 쉽다”며, “다가오는 연말 센스 있는 피부 트러블 관리 아이템으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엘리샤코이는 ‘테트라포스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자사몰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구매 고객 모두에게 테트라포스 트라이얼 키트를 함께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엘리샤코이 자사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