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인과외는 코로나일상으로 계속되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외출이 꺼려지는 요즘 독학으로 공부하기에도 어려움을 느끼고 있는 학생들에게 1대1 실시간 온라인과외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수업 후 기억이 나지 않는다. 메타인과외는 실시간 학습 녹화 기능 이용하여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그래픽=메타인과외 제공)

집에서도 쉽게 대치동 1타 강사의 강의를 들을 수 있다. 완전한 독학이 아닌 성적에 따른 맞춤형 수업이 가능하다. 외부 요인에 방해받지 않고 오로지 공부에만 집중하기 좋다. 미흡한 과목을 개선하고, 성적을 향상시키는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화상과외를 제공하는 메타인과외가 장점으로 들고 있는 내용들이다.

메타인과외 관계자에 따르면, 메타인과외는 화상과외 1타 선생님이 1대1로 지도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선생님들의 경력이 10년차 이상으로 학생들의 성향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그에 따라 수업을 지도함으로써 과목마다 충분하게 이해하고 넘어갈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

온라인과외여서 코로나와 무관하게 편안한 공간에서 수업을 들을 수 있다는 게 장점이고, 특히 대면 과외에 비해 더 자세한 지도가 가능하고, 과목별 중요한 부분을 반복적으로 짚어주는 것도 가능하다.

메타인과외 관계자는 “메타인과외는 코로나상황에서 필요한 비대면 화상과외로, 실력 있는 과외선생님을 찾기 어렵거나 수업 후 기억이 나지 않는 학생들, 오래 앉아있기 힘들고, 집중하기 어려운 학생들을 대상으로 학습방법의 문제점을 진단하고 실시간 학습간 녹화 기능을 통해 반복하여 공부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메타인과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거나 대표번호로 상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