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인 입시컨설팅은 입시에 필수가 된 '자기소개서' 첨삭 시스템을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대학 진학을 위한 마지막 서류인 ‘자기소개서’는 대입의 최종 관문을 통과하기 위해 생활기록부에 담지못한 내용을 자기소개서를 통해서 어필하고 본인의 소신과 준비 과정을 면접관에게 전달해야한다.
메타인 입시컨설팅 관계자는 "메타인은 교육청에 등록된 정식 컨설팅 학원으로, 신고된 교습비를 받으며, 검증되지 않은 서비스와 고액의 교습비를 받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어 "고2·3학년 학생들의 나만의 에피소드가 담겨있는 자기소개서가 완성될 때까지 첨삭 전문가가 끝까지 책임진다“고 전했다.
메타인 컨설팅의 ‘자소서 컨설팅’은 작성법에서부터 소재 추출, 첨삭까지 자신의 장점을 드러내는 자기소개서를 1차·2차·추가 첨삭을 거쳐 정밀 분석 후 전체적인 보완점을 제시하고 문장 단위 첨삭, 적합성 확인, 글에 힘을 주어 최종 자소서를 완성한다.
이 관계자는 자소서 컨설팅 외에도 비교과, 수행평가, 입시 컨설팅까지 학생 전반에 필요한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으며 50년 동안의 축적된 교육 사업 노하우와 교육에 대한 소명의식을 가지고 학생의 목표에 가까워지도록 함께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메타인 입시컨설팅’은 1,200 여개 과목별 자료를 보유해 다양한 유형의 수행평가에 도움을 주는 ‘수행평가 컨설팅’과 공부 방법 분석지도, 학습 행동유형 진단 및 지도를 제공해 과목별 솔루션을 제공한다.
메타인 입시컨설팅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