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제조 공기청정기 호환 필터 전문 브랜드 필터모아에서 올 한해 고객들에게 받았던 관심과 사랑을 조금이나마 되돌려드리기 위한 ‘희망공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보육원과 요양원에 공기청정기 필터를 정기 후원하는 필터모아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기부와 후원의 손길이 줄어든 이번 겨울에도 도움이 필요한 곳에 희망공기 캠페인을 통해 기부를 이어간다.
필터모아에서는 “이번 연말은 모두가 힘들고 마음 시린 시기인 것 같다"며, "도움이 필요한 곳에 많은 도움을 드리지는 못하지만 이렇게라도 후원을 하며 마음 따뜻한 연말을 보내고 싶어 희망 공기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필터모아는 희망공기 캠페인과 함께 공식몰을 통해 ‘땡스기빙 위크’ 이벤트를 오늘 10일부터 한 주간 진행한다. ‘땡스기빙 위크’에서는 위닉스, 삼성, 엘지 등의 다양한 공기청정기에 호환이 가능한 필터를 전 제품 무료배송으로 제공한다.
또한 공기청정기 필터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큰 먼지나 머리카락 같은 물질을 1차적으로 걸러주어 필터의 수명을 높여줄 수 있는 필터세이퍼를 함께 무료로 증정한다.
필터모아 고나계자는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로 창출되는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여러 복지 기관에 전달하는 희망 공기 캠페인에 함께 더해질 예정이다"며, "미세먼지가 많은 지금 같은 시기에 땡스기빙 위크 이벤트를 통해 시민들이 공기청정기 교체에 관심을 갖고 실천할 수 있도록 하는 데도 힘을 쏟겠다"고 말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