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사, 미세먼지 등의 대기오염과 새로운 바이러스의 출현까지, 숨 쉬는 것 자체가 중요해진 시대가 도래하며 마스크는 생활필수품으로 자리 잡았다. 최근 코로나19 바이러스의 3차 대유행 확산세가 이어지며 유해 물질 없이 누구나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마스크 선택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
대우산업개발 계열사인 바이오 헬스케어 전문기업 ㈜DW바이오는 확실한 품질과 물량 관리를 통해 “대한민국이 숨쉬기 좋은 날”을 만들겠다는 의지를 담아 프리미엄 마스크 ‘에어데이즈(airdays)’를 출시하며 마스크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프리미엄 마스크 ‘에어데이즈’는 기저귀에 사용하는 부직포 원재료를 안감으로 사용하여 부드럽고 통기성이 뛰어나고, 피부 자극과 답답함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오랜 시간 동안 귀에 걸쳐도 아프지 않은 끈을 개발 및 적용하여 편의성을 높였다. 가장 큰 장점은 숨쉬는 공간을 넓게 확보한 인체공학적 설계에 있다. 마스크에 입술이 닿지 않는 ‘새부리형’ 제품에, 마스크와 입 사이의 거리를 3.5cm까지 확보하여 호흡 시 불편함을 줄였다. 프리미엄 마스크 ‘에어데이즈’ KF-94는 소형, 대형으로 구성되어 있어 누구나 자신의 얼굴 크기에 가장 잘 맞는 제품을 선택하여 착용할 수 있다.
현재 프리미엄 마스크 ‘에어데이즈’ 공식몰에서는 런칭 기념 대규모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KF-94 마스크를 기존가에서 50% 할인 판매하는 데 이어, 50장 구매 시 50장을 추가 증정하여 1장당 29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파격적인 더블 혜택을 마련했다. 2020년 12월 10일부터 2021년 1월 10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최소 주문 수량은 50장부터 가능하다.
DW바이오는 충북 청주시 오창과학산업단지에 자체 공장을 설립, 매월 최대 2억 장 이상의 마스크를 생산할 수 있는 초대형 시설을 구축하고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까다로운 검증과정을 거쳐 KF-94 등급을 획득해 안정적인 물량 공급능력과 함께 품질 경쟁력까지 갖춘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프리미엄 마스크 ‘에어데이즈’는 이와 같은 기업의 강점을 살려 모든 국민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늘 일관된 제품을 공급하고자 하는 염원을 담아 출시된 브랜드다. 기업의 이윤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과 나누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계획이다.
DW바이오 관계자는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인한 국가적 위기 극복에 도움이 되고자, 장당 290원에 프리미엄 마스크 ‘에어데이즈’를 구매할 수 있는 런칭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부담 없이 대량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소중한 가족과 이웃에게도 선물하며 건강을 챙기는 소중한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K방역의 든든한 우군으로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믿을 수 있는 마스크의 기준이 되는 브랜드로 성장하는 것이 목표”라고 덧붙였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