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리제론(erigeron)’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된 ‘2020 인터참코리아’에 참가했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인 ‘에리제론(erigeron)’은 지난 12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된 ‘2020 인터참코리아’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건강과 행복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천연성분의 건강한 친환경 피부 친화적 제품을 연구하는

에리제론은 모든 제품에 방부제 및 유해한 합성성분을 전혀 넣지 않으며, 환경을 생각해 플라스틱 쓰레기를 만들지 않는 플라스틱 프리 패키지를 사용하는 브랜드다.

특히 에리제론의 대표 제품인 ‘에리제론 올인원 샴푸볼’은 EWG 그린 등급을 받은 자연 유래 성분과 천연추출물이 듬뿍 들어가 있다. 유해 합성 성분은 일절 포함되어 있지 않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자연 성분 거품이 풍성하게 나서 사용감이 좋고 인공 경화제를 넣지 않았지만 단단하게 제작되어 오랫동안 부서지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한편 인터참코리아는산업통상자원부의 인증을 받는 국내 최대 규모의 글로벌 뷰티 무역 전시회다. 매년 3만여명의 뷰티 업계 바이어와 소비자가 방문하는 이 전시회는 국내 뷰티, 화장품제조 및 판매기업에게 해외 판로 개척을 통한 글로벌 시장 진출 기회를 제공해 국내 최대 뷰티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자리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