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보건복지부 장관상 대상을 수상한 알칼리이온수기 전문업체 바이온텍은 이를 기념하고자 2020년 마지막 송년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송년 감사 이벤트는 12월 25일부터 새해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신규 렌탈 및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최저가 렌탈료 제휴 할인 70%와 역대급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사은품은 공기청정기(2명), 살균미스트기 라쉴드(20명), 전기레인지(20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발표는 21년 2월 8일 공식몰에 공지된다.
바이온텍은 1986년 설립되어 지난 36여 년간 특허, 실용신안, 디자인 등록 등 150여개의 산업재산권과 기술력으로 국내를 포함해 세계 40여 개국에서 알칼리이온수기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생활가전 전문 제조업체이다. 생명체가 살아가는데 근간이 되는 물과 공기를 간편하면서 본질적으로 연구 및 개발, 제조를 30년 이상 진행하였으며, 100억원이상을 투자해 오늘날까지 성장해온 기업이다.
바이온텍의 메인 제품인 알칼리이온수기는 식약처가 허가한 2등급 의료기기로 먹는 물을 전기분해하여 pH 7.5~ 10.0까지의 알칼리이온수를 생성하는 제품이다. 바이온텍 관계자의 설명에 따르면, 알칼리이온수는 천연 미네랄과 용존 수소가 가득하여 노화 독소 만병의 근원인 활성산소 배출이 용이하며, 우리 인체에 유효한 천연 미네랄 칼슘, 나트륨, 마그네슘, 칼륨의 흡수에 좋다. 이러한 긍정적인 작용으로 인체의 항상성을 회복시켜 자연치유력이 증대되며, 피부미용에도 좋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알칼리이온수는 일반 물보다 분자의 크기가 상대적으로 작다는 특징이 있다. 50hz~54hz의 분자의 작은 크기로 인해 일반 물보다 물맛이 부드럽고 우수하며 체내 흡수가 빠르다. 또한 평소 우리의 일상생활 중 가장 문제가 되는 위장증상(만성설사, 소화불량, 위장 내 이상발효, 위산 과다)의 개선에 도움을 준다.
바이온텍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면역력을 중요시하는 시대가 찾아왔다.” 며 “알칼리이온수는 살균세척수기능이 가능하여 음용과 음식 조리, 과일, 야채 세척 등 신체 면역력에 예민한 주부들이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어 "한눈에 볼 수 있는 LED 동작방식과 음성안내 시스템을 추가하여 고객들이 제품을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편의성을 높였다"고 덧붙였다.
알칼리이온수기에 대한 추가 정보 및 송년 감사 이벤트에 대한 정보는 바이온텍 공식몰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