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성적을 위해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쾌적한 분위기의 학습 공간이다. 집에서 혼자 공부를 하는 것 보다 독서실, 지역 도서관등 여러사람이 함께 공부를 하는 공간이 보다 더 집중이 잘되는 분위기일 것이다. 하지만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이러한 공부 장소들을 이용하기가 제한이 되어 많은 학생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

광주비상에듀 독서실은 1인1석 지정좌석제로 운영된다. 사진=광주비상학원 제공

경기도기숙학원 광주비상에듀의 독서실은 1인1석 지정좌석제를 운영, 각 독서실마다 감독 선생님이 한 분씩 배정되어 쾌적한 공부 분위기를 관리한다. 기숙사는 2인 1실로 넓은 방을 사용하고, 각 방에는 신제품으로 설치한 비데, 공기 청정기, 제습기를 제공한다.

학원 관계자에 따르면 매월 휴가 시에는 방역업체가 학원 전체를 소독 및 살균, 방역하여 쾌적한 휴식공간을 만들고, 직영으로 운영되는 식당에서 영양가 있는 식단을 제공, 학생들의 건강을 살피고 있다.

소수정예를 지향하는 광주비상에듀 기숙학원은 학생 대비 선생님 비율이 높은 기숙학원이다. 강의를 맡은 선생님들은 기숙학원 1타 강사들로 재원생 전체 평균을 2.5등급 상승시킨 바가 있다. 퇴소자가 적은 기숙학원으로도 유명하다.

쉬는 시간, 점심이나 저녁 시간등 틈이 날 때 마다 담당 선생님에게 수업 중 의문이 있는 부분에 대하여 언제든지 질문할 수 있는 무한 질의 응답 시스템도 운영한다. 또한 학생들이 특정 내용의 보충 수업이 필요하다고 판단되면 4-6명이 들어가 수업할 수 있는 소그룹 전용 크리닉 강의실이 있다.

학원 관계자는 "광주비상에듀의 능력별 이동식 수업을 통해 효율적인 수업을 제공하고 있다"며, "능력별 이동식 수업은 진정한 소수정예 맞춤 수업으로 학생이 입소 시 수능 성적표와 당일 치르게 되는 반편성 고사를 활용해 자신에게 알 맞는 계열과 성적의 소속 반을 갖게 된다"고 설명했다.

광주비상에듀는 주요 과목인 국·영·수 수업은 학생 개개인의 능력과 성취 능력에 맞춰 수준별 이동식 수업을 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광주비상에듀 공식 홈페이지나 대표번호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