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인솔 브랜드 ‘시다스(SIDAS, 이하 시다스)’ 의 한국 본사 ’월터워커’는 12월 29일부터 2월 8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7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시다스 월터워커는 12월 29일부터 2월 8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7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팝업스토어는 7층 골프/어린이 조닝에 위치하여 무료 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골프 중 발에 오는 부담감을 줄여주고 밸런스에 도움이 되는 골프 전용 인솔과 성장기인 어린이들의 바른 성장을 도와주는 어린이용 인솔도 현장에서 체험해 볼 수 있다.

이번 시다스의 팝업스토어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두번째로 열리는 팝업스토어로, 첫 팝업스토어 운영 시 진행했던 발 측정 무료 체험 서비스와 개개인의 발에 맞는 상품을 추천해주는 등의 체험형 서비스는 고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에 두번째 팝업스토어를 준비하게 됐다는 게 시다스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번 행사에서도 ‘무료 발 측정’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문 마스터가 직접 내 발의 형태와 압력 분포도, 발 통증의 원인과 개선 방법 등을 직접 체크 및 상담해주며, 해당 서비스는 30~40분 정도 소요된다. 이번 서비스는 많은 대기인원이 예상되어 월터워커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 후 방문하면 대기시간 없이 서비스를 이용 받을 수 있도록 개설하였다.

오픈을 기념하여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세종에머슨CC 라운딩 초대권을 증정하며, 시다스 굿즈 및 아난티 어메니티 등 다양한 사은품까지 받아볼 수 있다.

50년 역사를 가진 프랑스 프리미엄 인솔 브랜드 ‘시다스’ 는 발 전문가인 마스터들이 개개인의 족형을 분석하여 수 십 여종의 인솔 중 내 발에 맞는 상품을 추천해 주는 맞춤형 시스템을 채택하여 스포츠의 대륙 유럽에서는 반세기동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프리미엄 인솔 브랜드로 알려져있다.

사람마다 가지고 있는 발의 형태와 걸음걸이, 잘못된 생활 습관으로 인한 통증 등으로 모두 다른 신체적 특징과 고민을 가지고 있다. 좋은 신발이더라도 100% 자신의 발과 맞고 본인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어렵다. 하지만 시다스는 50년의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내 발과 신체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본인에게 맞는 인솔을 추천 및 제작해 주기 때문에, 발에서 느껴오는 통증을 효과적으로 예방할 수 있다.

시다스의 제품은 골퍼들 외에도 일반적인 발이 아픈 분, 성장기 어린이, 하이힐을 자주 신는 여성, 관절이 약한 노년층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사용가능한 제품으로,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기성품 인솔을 포함한 모든 제품이 신체의 밸런스를 맞춰 통증을 줄여주고 원활하게 걷거나 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생활 전반에 접목이 가능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이다.

또한 골프 외에도 야구, 러닝, 사이클, 농구, 등산 등 다양한 스포츠 전문 인솔로도 널리 사용되고 있다. 실제로 국내 야구팀 LG트윈스의 야구선수들과 KGA의 국가대표 골프선수들도 시다스의 인솔을 사용 중이다.

월터워커 시다스 관계자는 “고객들의 많은 성원에 힘입어 월터워커 시다스의 두번째 팝업스토어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다시 소개할 수 있게 되었다”며, “코로나19로 인해 팝업스토어를 방문하시는 고객님들이 불편함이 없으시도록 사전예약 서비스와 현장 대기프로그램을 적극 활용할 것이며, 매장 위생관리와 방역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