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전국에 강추위가 닥칠 것이라는 예보가 이어지며 겨울철 건조한 피부 관리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셀티바가 GS홈쇼핑을 통해 신제품 ''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셀티바 세라마이드 스킨

12월 31일 저녁 7시 35분 GS홈쇼핑을 통해 론칭하는 ''은 피부 장벽을 만드는 100% 식물성 세라마이드에 6가지 첨가물 부형제 무첨가로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피부는 신체를 압력으로부터 보호하는 진피와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표피로 구성되는데 표피의 가장 바깥쪽의 각질층이 바로 '피부장벽'의 역할을 한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 따르면 각질층을 구성하는 지질성분인 세라마이드가 피부에 있는 수분이 밖으로 빠져나가는 것을 막고 외부로부터 자극이나 세균이 침입하는 것을 방지하는데, 피부 속 세라마이드는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점차 감소하기 때문에 이로 인한 수분 손실을 겪게 된다.

은 곤약감자 추출물, 비타민C를 주원료로 저분자 피쉬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코엔자임 Q10, 돈태반 추출물 등 5가지 부원료를 함유해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핵심 성분인 곤약감자 추출물은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기능성을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다. 셀티바 관계자는 "인체 시험 결과 12주간 섭취 후 볼의 수분 손실량 대조군 대비 감소, 팔꿈치 및 발등 부분의 피부 표피 수분손실도 감소 등이 확인됐으며, 관련 논문 및 특허자료를 통해 과학적 기능성이 증명됐다"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장시간 건조한 환경 속에서 생활하시는 분, 속건조 없는 매끈한 피부를 원하는 분,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 유지를 원하는 분, 세안 후 피부 당김이 고민이신 분, 환절기 거친 피부가 고민이신 분, 피부 수분 밸런스를 맞추고 싶은 분 등에게 추천할만 한 제품"이라며 "1정당 글루코실세라마이드 1.3mg(식약처 권장 1일 섭취량 충족)을 함유해 1일 1회 1정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고 전했다.

한편 ''은 론칭 방송은 12월 31일 저녁 7시 35분 GS홈쇼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