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에이투인터내셔널(이하 에이투, 대표 김민수)은 새해를 맞아 에이투더클래시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을 포함해 다양한 에이투 제품을 오는 1월 8일까지 최대 6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이투 더 클래시는 커널형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에이투 더 클래시의 가장 큰 장점은 액티브 노이즈캔슬링 기능이다. 원치않는 외부소음을 차단해 더욱 깊어진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블루투스 5.1 최신 버전을 사용하고 있으며, 일반적인 블루투스 이어폰 보다 끊김현상이 적어 안정적인 연결이 가능하다. 게이밍모드, 오픈모드, 노말모드 등 사용자 편의에 맞춰 원하는 모드로 변경할 수 있다. 에이투의 독자적인 드라이버 기술인 'ATPD'를 통해 고음부터 저음까지 깨끗한 음질이 구현되었으며, 최적화회로 개선을 통해 신속하고 안정적으로 연결이 가능하다.
에이투 관계자는 특히 "에이투 제품은 가성비가 뛰어나면서 게이밍노트북이나 태블릿PC에 호환하기 좋은 음향기기로 추천되면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과 만나게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투는 가성비 좋은 음향기기로 에어팟2세대, 갤럭시 버즈를 대체할만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블루투스 음향기기 전문 업체이다. 에이투는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추천 및 판매되고 있으며, 모든 기기에 연결이 가능하다. 에이투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