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현대카드)

현대카드가 주요 생활요금 정기결제 신청과 간편결제 등록 시 최대 5만원을 청구 할인해주는 행사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생활요금 정기결제, 간편결제서비스 이용 시 최대 5만원 청구 할인’ 행사에 참여 신청한 후 생활요금 정기결제 신청과 간편결제 등록을 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주요 생활요금을 정기결제 신청하는 가입자에게는 최대 3만원까지 청구 할인을 제공한다. 해당 항목은 통신요금, 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요금, 전기요금, 4대 보험(건강보험, 국민연금, 산재보험, 고용보험) 등 5종이다.

정기결제 1건 신청 시 1만원, 2건 2만원, 3건 이상은 3만원이 청구 할인된다.

현대카드를 간편결제 서비스에 등록한 가입자에게는 최대 2만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등 주요 간편결제 서비스에 현대카드를 신규 등록한 후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등록 후 10만원 이상 결제한 간편결제 서비스가 1건이면 5000원, 2건이면 1만원, 3건이면 2만원이 청구 할인된다.

이번 행사는 오는 6월 30일까지 실시된다. 최근 1년 내 현대카드로 정기결제나 간편결제를 이용한 이력이 없는 가입자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