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은 다가오는 성년의 날을 맞아 대표 선물인 향수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올리브영은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인기 향수 상품 100여 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향수 대전'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향기를 통해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려는 MZ세대의 취향 소비 트렌드를 고려해 가성비 좋은 향수부터 프리미엄 브랜드 향수까지 다양한 상품을 엄선했다.
특히 고객들이 취향에 꼭 맞는 향수를 만나볼 수 있도록 행사 상품을 지난해 대비 30%가량 늘렸다. 큐레이션과 체험 요소도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플로럴' '코튼' '우디' 등 향기 계열에 따라 상품을 진열해 선보이는 등 상품의 콘셉트와 특장점을 한 눈에 알 수 있도록 했다.
향수를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는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14일부터 소진 시까지 '향수 대전' 행사 상품을 1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향수 체험 키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신상품부터 주요 인기 상품까지 최대 6개 향수의 체험분으로 구성됐다.
올리브영이 제안하는 인기 향수는 오는 20일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최대 6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랑방 △클린 △존바바토스 △지미추 △아리아나그란데 △끌로에 등이 참여한다. 일부 브랜드에 한하여 향수 구매 시 선물용 쇼핑백을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향수 쇼핑의 적기인 성년의 날을 맞아 MZ세대의 취향과 구매 패턴을 고려한 향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가성비 좋은 캐주얼 향수부터 프리미엄 브랜드 향수까지 나에게 꼭 맞는 트렌디한 향수를 올리브영에서 쉽고 빠르게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