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현대카드)

현대카드가 스타벅스와 ‘스타벅스 현대카드’를 발급 받아 스타벅스에서 처음 이용하는 가입자 1000명에게 ‘2021 서머 e-프리퀀시’ 아이템을 선착순 증정한다고 18일 밝혔다.

올해 스타벅스 서머 e-프리퀀시 이벤트 아이템은 여름 캠핑족을 위한 ‘서머 데이 쿨러’와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이다. 스타벅스 현대카드 가입자는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의 종류 중 하나인 크림 그레이 컬러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대상은 신규 가입자를 포함해 이벤트 참여 직전 6개월 간 스타벅스 현대카드를 이용한 실적이 없는 가입자다. 스타벅스에서 5만원 이상 누적 사용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서머나이트 싱잉 랜턴 크림 그레이 컬러 1000개가 모두 소진됐을 때는 스타벅스 별 100개를 적립해준다. 별은 스타벅스의 골드 회원이 되면 12개 적립 시 무료음료 쿠폰 1개와 교환 가능하다.

직전 6개월 간 이용 실적이 없는 스타벅스 현대카드 가입자 중 스타벅스에서 5만원 이상 결제한 5000명에게 전용 스마트폰 케이스를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스마트폰 케이스는 5종이다. 가입자가 선택한 카드 플레이트 디자인에 최적화된 것으로 받을 수 있다.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이벤트와 전용 스마트폰 케이스 이벤트는 중복으로 참여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이용 실적이 없는 스타벅스 현대카드 가입자가 통신료, 아파트관리비, 전기요금, 도시가스, 4대보험 등 생활비를 자동이체 등록하면 청구 할인을 최대 2만원 제공한다.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삼성페이에 등록 후 누적 이용 금액이 10만원 이상이면 청구할인 혜택이 최대 1만원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