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베이코리아)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다음 달 6일까지 ‘패션스퀘어 상반기 결산 세일’을 열고, 인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72%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상반기 마지막으로 진행하는 대규모 패션 프로모션이다.

이번 행사는 G마켓과 옥션의 브랜드패션 전문관 ‘패션스퀘어’에 입점한 263개 브랜드와 함께 한다. ▲LF ▲아디다스 ▲톰포드/겐조/셀린느 ▲MSGM ▲빈폴 ▲게스 ▲휠라 ▲코닥 ▲바바패션 ▲JAJU ▲원더브라 등 브랜드패션/잡화부터 스포츠패션/잡화, 유아동의류/잡화까지 상품군이 풍성하다.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모든 회원에게 1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2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G마켓과 옥션에서 각각 매일 5장씩 선보인다. G마켓의 경우 28일 하루 동안 ‘슈퍼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전용 12% 할인쿠폰과 카드사 할인까지 중복으로 활용할 수 있어 혜택이 배가 된다.

최근 패션스퀘어에 신규 입점한 브랜드 상품을 최대 72% 할인가에 판매한다. ‘브랜드 뉴 특가딜’을 통해 오는 29일까지 ‘코닥어패럴 이월/역시즌 특가 SALE 모음’을 최종혜택가 5만원대에, ‘코닥어패럴 썸머티셔츠/의류/잡화’는 최종혜택가 4만원대에 선보인다. 브랜드 뉴 특가딜은 이틀 단위로 상품을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탑 브랜드의 2021 S/S 베스트 아이템도 매일 릴레이식으로 추천한다. 28일 G마켓은 ‘헤지스/닥스’를, 옥션은 ‘지오다노/지오다노 주니어’ 제품을 선보인다. 29일은 G마켓 ‘블루독/알로봇/래핑차일드', 옥션 ‘르까프’를, 30일은 G마켓 ‘노스페이스키즈/성인’, 옥션 ‘엘칸토’ 특가딜을 진행할 예정이다.

매일 밤 12시에 특가 공개하는 ‘오늘의 득템딜’과 ‘역시즌 아우터딜’도 준비했다. 28일 ‘오늘의 득템딜’은 G마켓에 ‘린 여름컬러 원피스/블라우스’, ‘에잇세컨즈 신상/아울렛 특가전' 등이 있고, 옥션은 ‘머렐 여름 폴로셔츠 균일가’, ‘에버라스트키즈 여름 반팔 상하복/트레이닝’ 등이 있다. 역시즌 아우터 브랜드는 ▲에고이스트 ▲엘레쎄 ▲STCO ▲캘러웨이 ▲디키즈 등이 마련돼 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패션스퀘어 상반기 결산세일’ 프로모션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주철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 부문장인 전무는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시즌 패션 상품뿐만 아니라 역직구 상품 등 패션 수요가 증가하고 있어 260여개에 달하는 탑 패션브랜드사와 함께 이번 행사를 진행한다”며 “상반기 결산 세일에 걸맞게 역대급 특가딜과 막강한 할인쿠폰까지 제공하는 만큼 여름맞이 최적의 쇼핑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