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쿠팡)

쿠팡이 반려동물용품을 한 자리에 모아 할인가에 선보이는 ‘6월 펫페어’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와우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더 저렴한 가격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구매 금액에 따라 할인쿠폰을 마련했다. 3만 원 이상 구매 시 3000 원, 6만 원 이상 구매 시 9000원,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와우 멤버십 회원 전용 할인 특가 상품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듀먼 종합 영양특식 7종, 14개, 포켄스 영양제 뉴트리션 트릿, 토우 송어 앤 훈제연어 건식사료 7.5kg, 캣퓨어 미니스틱 4종 콤보 40개입 등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즉시할인 카테고리관에서는 강아지, 고양이, 공용용품 등 카테고리로 나눠 쇼핑 편의를 더했다. 강아지 카테고리에서는 사료, 간식/영양제, 배변용품, 패션/액세서리, 외출용품, 매트/안전문, 급식용품, 장난감/훈련용품 등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고양이 카테고리에서는 사료, 간식/영양제, 모래, 캣타워/스크래처, 장난감/훈련용품, 화장실 등을 판매한다. 공용용품에서는 목욕/미용/건강, 하우스/이동장/방석, 수족관/파충류/기타동물 등도 특가로 판매한다.

테마관에서는 반려동물용품 중 인기 많은 상품을 한 곳에 모아 ‘카테고리별 TOP 100’을 선보인다.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시즌을 고려해 이동장/외출용품, 간식, 실내용품, 장난감/훈련용품, 해충 예방/관리 등 관련 용품을 한 곳에 모은 캠핑관도 운영한다.

이번 펫페어에서는 퓨리나, 마즈, ANF, 인터펫, 브리지테일 등 총 110여개의 펫관련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이는 브랜드관도 마련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산책, 캠핑 등 야외활동이 잦은 시기에 인기 반려동물용품들을 쉽고 빠르게 구입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반려동물에게 필요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