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G마켓)

이베이코리아가 프리미엄 유산균 브랜드 ‘드시모네’와 공동기획한 멀티기능성 장유산균 ‘드시모네 플러스 슬림’을 단독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드시모네 플러스 슬립은 장 건강과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고, 면역기능에 필요한 원료를 사용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이베이코리아가 제품 기획 단계부터 제작에 참여해 약 1년 간의 준비과정을 거쳐 내놓았다.

제품은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확보한 ‘드시모네 포뮬러’ 프로바이오틱스 1캡슐과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원료인 ‘그린커피빈 주점 추출물’ 정제 1정씩이 1포로 구성됐다. 18일까지 3일 동안 정상가 7만8000원에서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드시모네의 인기 제품도 최대 30% 할인가에 선보인다. 추천 상품으로, ▲드시모네 캡슐(2개월분) ▲드시모네 키즈스텝1 블루베리향(30일분) ▲드시모네 츄어블 플러스(1박스) 등이 있다.

사은품도 마련했다. 본 프로모션을 통한 구매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곰돌이 보냉백’을, 드시모네 제품을 2박스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체험팩’을 증정한다. 신제품 ‘드시모네 플러스 슬림’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드시모네 비치타올’을, ‘드시모네 캡슐’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유아용 스티커 마스트(5P)’를 제공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에서 ‘드시모네’를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박병준 이베이코리아 식품팀 매니저는 “유산균과 다이어트 효능을 모두 가진 영양제를 찾는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어 드시모네와 함께 이번 제품을 1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기획하게 됐다”며 “행사 기간인 3일 동안 특별히 30% 할인,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고, 행사 기간 이후에는 옥션에서도 해당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