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하나카드)

하나카드는 아마존 프라임데이와 알리익스프레스 시즌오프 세일을 맞아 해외 직구 전문 플랫폼인 ‘해외직구라운지’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해외직구라운지는 하나카드 글로벌서비스 플랫폼 지랩에서 운영하는 직구 혜택서비스로 아마존, 알리익스프레스, 아이허브, 타오바오 등 쇼핑몰들과 제휴해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6월 한 달간 진행되는 ‘아마존 오엠지’ 이벤트에서는 럭키드로우 추첨을 통해 ▲1등 100달러 이상 합산 이용 시 최대 10만 하나머니 적립 ▲2등 아마존 결제금액의 30% 하나머니 적립 ▲3등 아마존 결제금액의 20%를 하나머니로 적립해준다.

알리익스프레스를 통해선 ▲30달러 이상 합산 이용 시 7000 하나머니 ▲80달러 이상 합산 이용 시 1만2000 하나머니를 적립해주며 하나마스터카드로 80달러 이상 결제 시 더블 적립으로 최대 2만4000 하나머니까지 적립해준다.

지난 4월 론칭한 지랩 해외직구라운지 패션명품관에서는 인기 명품 편집샵·백화점샵 결제 시 15%의 하나머니를 적립해주며 최대 10만 하나머니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지랩 직구라운지를 이용하는 하나카드 고객들은 무료로 ‘해외 직구 보험’을 적용받을 수도 있다. ‘해외 직구 보험 무료서비스’는 ▲미배송 ▲파손 ▲반품 3가지 부분에 대해 1인 기준 구매 건당 최대 30만원, 연간 3회 범위 내에서 무료로 보상해준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하나카드가 선보이는 다양한 해외 직구 이벤트는 물론 비자(VISA), 마스터카드(mastercard), 아멕스(Amex) 등 브랜드 카드사가 진행하는 할인프로모션 정보도 하나카드 해외직구라운지를 통해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