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광양항만공사가 이달 말까지‘국민과 함께하는 여수·광양항 만들기’대국민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국민의 아이디어를 적극적으로 수렴,공사 정책에 반영해 항만 혁신과 사회적 가치를 실현코자 실시한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번 공모전은‘공모 제안’과‘1분 카톡 제안’으로 구분한다.
공모 제안 분야는 공공기관 혁신 및 사회적 가치 실현과 관련된▲여수광양항 서비스 개선 제안▲항만 특화 동반성장아이디어 제안▲여수광양항 혁신기술도입 제안▲여수광양항 대국민 소통채널 개선 방안 제안 등이다.
1분 카톡 제안 분야는 항만 안전과 관련된▲‘안전한 여수광양항’슬로건 공모▲항만 이용 및 공사에 대한 불편사항▲항만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간단제안이다.
공모제안 참가를 희망할 경우 공사‘홈페이지(http://www.ygpa.or.kr)-열린항만-국민제안 게시판’이나 이메일(ygpa@ygpa.or.kr)을 통해 제안서를 제출하면 된다.
1분 카톡 제안은 카카오톡에서‘여수광양항만공사 제안채널’을 검색 후 채팅하기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1분 카톡 제안의 경우 선착순100명에겐3000원 기프티콘을 증정하며,공모제안의 경우 수상작을 제외한 공모제안자30팀에겐3만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증정할 계획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공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차민식 사장은 “이번 대국민 공모전을 통해 공사 정책에 반영할 참신한 아이디어를 기다리고 있다”며 “국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