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에이투인터내셔널(이하 에이투, 대표 김민수)가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추가 된 를 신규 출시하였다고 전했다.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에이투 더 클래시

이 외에도 최근 시즌오프 이벤트에 맞춰 다양한 증정, 추첨, 특가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에이투 더 클래시는 노이즈캔슬링이 가능한 2021년형 커널형 블루투스 무선이어폰으로 다양한 기능과 사용자 편의 모드 등이 추가 되었다.

에이투 더 클래시는 커널형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선보이며, 에이투 가장 큰 장점으로는 액티브 노이즈캔슬링 기능을 꼽았다.

원치않는 외부소음을 차단해 더욱 깊어진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블루투스 5.1 최신 버전을 사용하고 있으며, 일반적인 블루투스 이어폰 보다 끊김현상에 대해서 더욱 안정적인 연결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게이밍모드, 오픈모드, 노말모드 등의 사용자 편의에 맞춰 원하는 모드로 변경을할 수 있으며, 게이밍모드는 게임과 영상의 레이턴시를 방지해 즉각적인 반응을 할 수 있다.

오픈모드는 노말모드에 비해 더욱 많은 외부소음을 받아드리는 기능이 장점이며, ATPD라는 에이투의 독자적인 드라이버 기술을 통해 고음부터 저음까지 깨끗한 음질이 구현되었으며, 최적화회로 개선을 통해 더욱 신속하고 안정적으로 연결이 가능하다.

에이투 더 클래시는 USB-C타입 충전케이블을 사용하고 있어 일반 케이블에 비해 더욱 빠른 충전이 가능하며, 사용자중심의 인체공학적인 설게를 통해 오랜 사용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에이투 더 클래시는 운동 및 각종 야외 활동 중 땀이나 약한 비에 약한 것을 보안하고자 IPX5의 방수등급 선보였다.

아이폰12, 갤럭시 S20 등 최신 스마트폰과 아이패드, 갤럭시탭 등의 태블릿PC, 데스크탑, 노트북, IPTV 등 다양한 기종에서 호환이 가능하다. 에이투 더 클래시의 음성호출기능으로 스마트폰의 버튼을 누르지 않고 내장된 마이크로 음성인식을 할 수 있으며, 통화, 음악재생 등은 터치센서로 간편하게 조작이 가능하다.

에이투 관계자는 “2021년형 신규 가 출시되었다. 노이즈캔슬링이 가능한 게이밍 이어폰으로 음질, 기능, 블루투스버전 등 가장 최상의 등급으로 출시되었으니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 또한 최근 진행하고 있는 시즌오프 이벤트로 가성비 좋은 무선이어폰 및 블루투스 스피커와 보조배터리도 특가, 증정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에이투 제품은 에이투 홈페이지 및 온라인 마켓에서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