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농협 창립 60주년'을 맞아 내달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100년을 함께 할 기업고객'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벤트는 총 3가지 부문으로 NH농협은행 신규거래기업을 위한'시작하는 기업고객 이벤트', 창립 60주년 이상인 기업고객을 위한 '더불어 가는 기업고객 이벤트', 우수기업고객을 위한'100년을 함께 할 기업고객 이벤트'로 나누어 진행할 예정이다.

'시작하는 기업고객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 신규 여신 또는 수신(정기예금) 5억원 이상 가입고객에 대하여 자동 응모·추첨을 통하여 총 60개社에 농협홍삼선물세트를 제공한다.

'더불어 가는 기업고객 이벤트'는 창립 60주년이 넘은기업고객 중 NH농협은행 우수거래기업 총 60개社를 선정하여 나전칠기 자개 명함함을,'100년을 함께 할 기업고객 이벤트'는 NH농협은행 지역별 우수기업고객 총 60개社에 대하여 金(1돈) 감사패를 제공할 예정이다.

기업투자금융부문 오경근 부행장은"농협 창립 60주년과 더불어 코로나 19로 지쳐있는 기업고객을 응원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향후 100년을 중소기업과 함께 동반성장할 수 있는 NH농협은행으로 거듭 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