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김상덕 ] 지상에 마지막 남은 낙원이라 불리는 청정지역 뉴질랜드의 건강식품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하이웰코리아가 3일 '뉴질랜드 건강식품 추석 선물 특별전'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하이웰코리아가 3일 '뉴질랜드 건강식품 추석 선물 특별전'을 오픈했다.

시기가 시기인 만큼 영유아 및 어린이부터 청소년·중장년 층까지 다양한 연령대 제품을 경쟁력 있는 비용으로 구비할 수 있는 명절 정기 이벤트이다.

또, 평소 노세일 브랜드인 하이웰코리아가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 때만 한시적으로 실시하고 있는 프로모션이기도 하다.

이벤트 주요 내용은 9월 1일부터 10월 4일까지 추석맞이 2통 묶음 선물세트를 20% 세일가에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20만원이상 구매시 2만원 쿠폰을 동시에 이용할수 있어 가심비를 충분히 충족시킬 수 있는 이벤트다.

추가로 처음 이용하는 소비자들은 가입축하 적립금 5.000원과 모바일 앱 다운 및 구매금액 적립금, 구매후기 적립금까지 꼼꼼하게 활용할 수 있다.

선물세트 군을 살펴보면 어미 젖소의 하이웰코리아의 전 제품이 이벤트 품목에 포홤돼 있다.

특히, 마누카꿀과 로얄젤리처럼 시중에서 고가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도 포함돼 있어 눈여겨보면 좋다.

하이웰코리아 관계자는 "올 해 유난히 건강 키워드가 이슈가 될 수밖에 없었다" 면서 "진심으로 대상을 위하는 마음이 담긴 뜻깊은 선물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한 특별전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