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기업 게임빌과 컴투스는 '게임빌-컴투스 SUMMER 인턴십 지니어스 3기'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게임빌-컴투스 SUMMER 인턴십 지니어스는 글로벌 게임 분야에서 활약할 인재를 발굴하고 육성하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인턴십 참가자들이 부문별 전문화된 직무 체험의 기회를 통해 차세대 게임 인재로서의 가능성을 확인하고 개인의 역량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운영된다.
모집 분야는 ▲게임사업/마케팅 ▲게임기획 ▲게임아트 ▲프로그램밍(클라이언트/서버) ▲밸런스QA ▲AI 개발 ▲경영(IR) ▲인사 등 8개 부문이며 서류 합격자를 대상으로 필기테스트와 면접을 실시해 6월 말 최종 인턴을 선발한다.
턴십 프로그램에 관심 있는 대학 졸업자·졸업예정자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오는 31일까지 각 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최종 선발된 인원은 오는 7월 5일부터 8월 27일까지 8주간 실무 중심의 인턴 활동에 참여한다. 또 인턴십 수료자에게는 하반기 신입 공채 모집 시 서류전형 가산점을 부여한다.
특히 이번 인턴십은 주 3일 근무 형태로 운영된다.
양 사 채용 담당자는 “이번 프로그램은 주 3일 근무제로 운영되는 만큼 기존의 전형적인 근무 형태에서 벗어나 참가자들이 더욱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 해주세요.